about 블링언니/all about 리뷰

세종시 안경점 알로 w몰점 맞춤 후기

블링 언니 2020. 6. 22. 18:30
728x90
반응형

지난번에 올려드린

세종시 엠브릿지 w몰 포스팅

보셨나요?

 

 

 

https://blingviolet.tistory.com/83

 

세종 W몰 , 세종시 랜드마크로 자리 잡을 수 있을까요?

지난 주말, 세종시 에서는 나름 핫한 세종 W몰 에 다녀왔어요. 지금까지 세종시에 이렇다할 쇼핑장소 가 없었어요. AK& 세종 이 있긴 하지만, 규모에 실망 입점브랜드에 실망!! 이와중에 큰 쇼핑몰

blingviolet.tistory.com

 

 

 

오늘은 지난 포스팅에서

살짝 귀띔해드렸던

세종시 w몰 안경점 알로

안경 맞춤 후기 입니다.

 

 

 

 

 

 

 

 

 

 

~6/28(일) 이번주까지

안경테 를 구매하면

안경렌즈 를 공짜로 해주는

오픈 프로모션을 하고 있어요.

 

안경렌즈가 공짜라니

정말 대단한 행사인것 같아요.

 

혹시나 해서 여쭤보니,

안경렌즈 는 국산 케미 렌즈 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저도 오픈 행사를 이용하여

안경을 맞추어서

10만원이 넘게 세이브가 되었어요 ㅎㅎ

 

완전 꿀 행사!!

 

 

 

 

 

 

 

 

 

저는 워낙 난시도 심하고

시력이 안 좋다 보니,

평소에는 콘택트렌즈 를

끼고 다니고 있어요.

 

안경은 어떤 것을 골라도

돌돌이 안경 흑흑 ㅠ

 

눈이 나쁜 분들은 많이

공감하실거에요.

 

세종시 안경점 알로 w몰점 에서

안경테 를 고르는 것에도

엄청 심혈을 기울였어요.

 

저는 얼굴이 작은 편이라

안경알이 작고

안경알 사이가 좁은 디자인이

잘 어울려요.

 

안경알 크기가 작으면

안경 두께도 최대한 줄여줄수 있구요.

 

 

 

 

 

 

 

 

 

세종시 안경점 알로 w몰점 에서

고른 안경테 에요.

 

남자친구의 적극 추천으로

핑크골드 컬러의 안경테를

골라보았어요.

 

제가 고른 안경테는

국산 하우스 브랜드인

드므앤 이라고 합니다.

메타티탄 소재의 아주 가벼워요.

 

요즘 국내산 안경테 디자인도

참 예쁜것 같아요.

수입산 테보다 얼굴라인에 좀 더

잘 맞는 것 같구요.

 

기존에 쓰고 있는 안경과

큰 차이는 안 나지만

조금 넓은 라인을 택했습니다.

 

안경테 옆쪽이 도톰해서

렌즈두께도 가려줄것 같았어요.

 

 

 

 

 

 

 

 

 

 

언제나 그랬듯이

하루만에 안경맞춤 이

완성되지는 않았어요.

 

시력이 안 좋으면

늘 있는 일이에요 ㅎㅎ

 

안경을 맞춘 후

바로 다음날 오전에 연락이 왔어요.

 

세종시 w몰 안경점 알로 에서

맞춘 제 안경 어떤가요? ㅎㅎ

안경알 역시나 많이 두껍죠??

 

얇은 안경렌즈 를 쓰려면

너무 많은 비용이 추가되고

큰 효과도 없을거라고

안경점에서

별로 추천하지 않더라구요 ㅠ

 

대신

기본렌즈 는 공짜 + 청광으로

2만원 추가했어요.

컴퓨터를 달고 사니까

눈을 위해 청광 렌즈는 기본!!!

 

 

 

 

 

 

 

 

 

 

최근에 마음에 드는 안경점이 없어서

아쉬웠었는데,

안경사 분도 친절하시고

예쁜 안경테도 많아서

마음에 들었던 안경점 이에요.

 

세종시 w몰 안경점 알로에서

마음에 드는 안경테가 없었다면,

오픈 프로모션 이라고 해도

안경을 맞추지 않았을 거에요.

 

안경 렌즈 를 공짜로 해주는

프로모션은 이번주 까지라고 하니까

가까운 곳에 계신 분들은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제 취향일지는 모르겠지만

예쁜 안경테가 참 많은 곳이라서

추천해 드릴게요.

 

 

 

https://place.map.kakao.com/1363888021

 

W몰 세종점

세종특별자치시 도움3로 19 (어진동 510)

place.map.kakao.com

 

 

위치 추가해 두었어요.

세종시 알로 는

엠브릿지 w몰 M1 1층에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