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블링언니/all about 리뷰

화장품 리뷰 는 왈라뷰 뷰티 영상 이 해결!!

블링 언니 2020. 5. 29. 15:12
728x90
반응형

제가 요즘

쿠션 유목민 으로 전락해서

화장품 리뷰 만

몇개째 보고 있는지

모르겠어요 ㅎㅎ

 

 

 

 

 

 

 

 

 

화장품 리뷰 를 하도 보니까 ㅎㅎ

왈라뷰 라는 뷰티 어플 에서

흥미로운 화장품 리뷰 영상 을

발견했지 뭐에요.

 

5월에 올라온

신상 쿠션 리뷰 영상이

뙇!!!!!!

 

 

 

 

https://m.wallavu.com/viewTv/viewTvDetail/521

 

2020 신상 쿠션 리뷰💖(feat.듣도 보도 못한 리뷰) / 라카 / 클리오 / 에스쁘아 / 미샤 / 치카이치코 l

듣도 보도 못한 신상 쿠션 리뷰 커버력 테스트는 🍉이지! [라카] 소프트 라이트닝 커버 쿠션 (포슬린) / 12g / 30,000원 [클리오] 누디즘 히알루론 커버 쿠션 (리넨) / 15g /32,000원 [에스쁘아] 프로 테일

www.wallavu.com

 


 

 

 

 

 

왈라뷰 뷰티비 의

듣도 보도 못한 리뷰 라니

제목도 정말 재미있어요.

 

 

 

 

 

직접 쿠션 을

개봉해서 하나씩 발라본 후에

바로바로 느낌을 이야기해주니

저처럼 뭘 써야할지

고민하는 사람에게는

큰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왈라뷰 큐티 영상

화장품 리뷰 를 본 후에,

에스쁘아 쿠션 안사길

정말 잘햇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ㅎㅎㅎ

(의도치 않은 에스쁘아 디스 ㅋㅋ)

 

저는 메이크업에서

건조한건 정말 꽝이라고 생각해요!!

 

 

 

 

 

 

 

 

 

왈라뷰 뷰티앱 화장품 리뷰 영상에서

확인한 쿠션 중에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

클리오 누디즘 히알루론 커버 쿠션 이었는데

이또한 케바케,,,

 

직접 발라봐야 하는거겠쥬

쿠션 하나 사기 정말... 어렵다!!

 

클리오 도

테스트 해봐야할 리스트에

우선 담아두는 것으로 ㅎㅎ

 

그나마

왈라뷰 뷰티앱 에서

거를 만한 것은 1차적으로

확인이 해주니

일일이 테스트 안해봐도 되고 좋긴 하네요.

 

 

 

 

https://bit.ly/2Xa2WyR

 

왈라뷰(wallaVU) - 뷰티 콘텐츠 쇼핑 앱

[고객님, 왈라뷰 뷰티 영상은 믿으셔야 합니다.] 화장품 쇼핑하실 때 발색이나, 발림 같은 문제 때문에 결정하기 어려우신가요? 걱정하지 마세요. 왈라뷰의 뷰티 영상이면 한번에 고민 해결! 보��

yatag.me


 

 

 

저의 구독자님들

요즘 쿠션 뭐 쓰시나용??

헤라 블랙쿠션 을

굉장히 오래 써와서

이참에 바꿔보려고요.

 

촉촉하면서도 뽀송하고

커버력도 있으며 지속력도 겸비한

그런 쿠션은 정녕 없는 것일까요??

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