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블링언니/all about 리뷰

강민경 화장품 미구하라 나도 써봄!!

블링 언니 2020. 5. 27. 13:30
728x90
반응형

다비치 강민경 이

모델로 있는

천연 화장품

미구하라 를 아시나요?

 

이름이 조금 특이하죠 ㅎㅎ

 

전 이번에 행사가로

토너 와 에멀전 을 사용해봤는데

사용감이 괜찮아서 찾아봤더니

울트라 화이트닝 앰플 이

가장 유명한 것 같아요.

 

 

 

 

 

 

 

 

 

제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미구하라

트윙클 화이트닝 토너 와

에멀전 이에요.

 

토너 는 스프레이

그리고 에멀전 은 펌핑 형태라

사용하기 편하고 좋더라구요.

 

저는 특히 미스트 를 샤워 후에

바로 뿌려주기도 하고,

메이크업 전 후 에

살짝씩 뿌려서 사용하기도 하는데

별도의 미스트가 필요없이

미구하라 트윙클 화이트닝 토너

하나로 사용하니까

정말 편하더라구요.

 

에멀전 은

화이트닝 화장품 답게

비타민 향기가 솔솔 나는

산뜻한 제형이라

크림 바르기 전 준비단계에

사용하기 좋았어요.

 

미구하라 홈피에

강민경 씨의 인터뷰 영상이 있어서

캡쳐해왔는데요.

 

 

 

 

 

 

 

 

 

강민경 씨의

새하얀 피부가 정말 부러웠었는데

설명을 들어보니

더 쏠깃해 지고 그러네요 ㅎㅎ

 

제가 써본 미구하라 는

화이트닝 화장품 임에도 불구하고

자극적이지 않다는 것이

참 마음에 들었어요.

 

가끔 비타민씨 화장품 바르면

따갑기도 하고

뾰루지가 올라오기도 하는데

미구하라 화이트닝 토너와 에멀전은

사용감이 순한게 정말 좋더라구요.

 

미구하라 는

천연화장품 이라서 그런지

저렴한 가격대는 아니었어요.

 

저는 어플다운받으면

가격할인을 해주는 행사가 있어

트위클 화이트닝 토너 와 에멀전 을

저렴한 가격에 사용해볼수 있었는데요.

 

1+1 행사나 할인행사를

꾸준히 하고 있으니

할인혜택 있을때 사용해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강민경 씨가 사용한다고 하는

울트라 화이트닝 앰플 은

샘플 먼저 사용해보니

역시 자극이 없는 사용감이 마음에 들어서

구매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봄볕에 눈밑 기미 가

점점 시커멓게 올라오고 있는데

강민경 의 미구하라 앰플 로

제발 효과 보고 싶어요!!!!!!!!

 

 

 

 


 

 

 

덧.

미구하라 트윙클 화이트닝 토너 의

아쉬운 점 하나,

왜 에멀전과 같은 용량인가요?

토너 팍팍 쓸수 있게

대용량으로 만들어 주시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