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블링언니/all about 리뷰

세타필 로션 바디로션 부터 수분크림 까지 활용도 만점

블링 언니 2020. 7. 21. 13:01
728x90
반응형

이번에 세타필 인스타그램 에서

체험단 을 모집하는 이벤트에 선정되어

세타필 데일리 어드밴스 울트라 하이드레이팅 로션 을

사용해보게 되었어요.

 

저처럼 사계절 바디로션 을

바르는 사람에게는 완전 꿀 이벤트 ㅎㅎ

 

 

 

 

 

 

 

 

체험 이벤트 로 받은

세타필 데일리 어드밴스 울트라 하이드레이팅 로션 이에요.

 

엄청 큰 박스에 넣어서 보내주었네요.

저 이런박스 재활용 잘하니까 괜춘해요ㅎㅎ

아주 좋아합니다.

 

 

 

 

 

 

 

 

 

 

 

세타필 데일리 어드밴스 울트라 하이드레이팅 로션 은

얼굴 부터 바디 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로션 이에요.

 

미네랄오일 같은 싸구려 유해성분이

1도 없는 로션으로

아기까지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까

성분은 정말 믿을 수 있겠죠?!!

 

 

 

 

 

 

 

 

세타필 데일리 어드밴스 울트라하이드레이팅 로션 은

로션 타입인데도

살짝 꾸덕한 느낌이 있어요.

워낙 보습에 초첨 맞춰진 로션이라

아주 촉촉했구요.

 

남아있는 느낌은 산뜻해서

여름 바디로션 으로는

제격이지 않나 싶어요.

 

 

 

 

 

 

 

 

저는 뾰루지도 자주 올라오고

기름기가 올라오기도 하는

복합성 피부이기 때문에

여름에는 가벼운 타입의 크림을 선호하는 편이에요.

 

저에게는 여름 수분크림 으로 사용하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웠어요.

 

저는 바디로션 으로 사용해보니

팔꿈치 나 발뒷꿈치

까칠한 부분에 아주 효과적이더라구요.

 

세타필 하이드레이팅 로션 은

바디로션 부터 수분크림 까지

활용가능하지만,

각질이나 고민되는 부위에만

살짝 발려줘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건성피부이신 분들에게는

여름 수분크림 으로 사용해도

아주 좋을 듯 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