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블링언니/all about 리뷰

고함량 히알루론산 과 멀티비타민 으로 이터뷰티 챙기기.

블링 언니 2020. 8. 20. 17:58
728x90
반응형

지난 포스팅에서

이너뷰티 로

전지현 콜라겐 을

소개해드렸는데요.

 

 

 

https://blingviolet.tistory.com/84

 

저분자 콜라겐 전지현 비비랩 먹고있어요!!

요즘 워낙 이너뷰티 가 대세잖아요. 이전에는 먹는 콜라겐 으로는 크게 효과가 없다고 들었던터라, 큰 관심을 갖지 않았어요. 그런데, 요즘들어 홈쇼핑에서도 sns에서도 흔히 볼수 있는것이 바로

blingviolet.tistory.com

 

 

비비랩 콜라겐 을 다 먹고 난 후,

이너뷰티 챙기기 위해서

이번에는

고함량의 먹는 히알루론산

히알루론 에이지 를 먹고 있어요.

(직접 산것!!)

 

 

 

 

 

 

 

 

 

여름에는 자외선 때문에

속건조가 심해지잖아요.

 

저는 복합성 피부인데다

뾰루지가 주기적으로 올라와서

아주 곤란한 피부입니다 ㅠ

자고 일어나면 개기름이 좔좔~

 

피부보습에 도움이 될까 해서

기능성을 인증 받았다고 하는

히알루론 에이지 를 사보았어요.

 

동생과 함께 먹고 있어서

처음부터 두통을 구입!!

이너뷰티 를 위해서

벌써 두달째 먹고 있는중~

 

 

 

 

 

 

 

 

히알루론 에이지 는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고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으로부터

피부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히알루론산이 고함량으로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하루 섭취량이 4알 이라고 하지만

저는 낮에 멀티비타민을 먹고

자기 전에 히알루론 에이지를

두알씩만 챙겨 먹고있어요.

 

 

 

 

 

 

 

 

 

저는 약에 대한 지식도 없는데다가

너무 많은 양의 약은 먹고 싶지 않아서

보통 멀티비타민 하나 정도만

챙겨먹고 있어요.

 

전에는 남친이 챙겨준

센트룸 어덜트를 먹고 있었는데

바닥을 보이길래 새로 구입해봤어요.

 

최근에 구입한

얼라이드 원스데일리 !!

케이스가 알록달록 예뻐서 그런지

먹을때도 기분이 너무 좋네요ㅎㅎㅎ

 

고함량 비타민B라고 하니까

피로회복에도 도움이 될 것 같구요.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포우먼

약이 정말 크지 않나요?

하루 한알만 먹으면 되기 때문에

다행 ㅎㅎㅎㅎㅎ

생각보다는 목넘김이 수월해서

신기했어요.

 

약도 노란색이라

막 에너지가 생기는 기분??

 

하도 이너뷰티 이너뷰티 해서

늘 챙겨먹고는 있지만,

사실 피부로 느껴지는 것은 없는 듯 해요.

 

기분탓도 배제할 수는

없지만요 ㅎㅎ

 

 

 

 

 

 

 

 

 

히알루론 에이지 는

피부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증 받았다고 하니까

훨씬 더 믿음이 생기는 것 같아요.

 

비비랩 콜라겐 포스팅에서도 말씀드렸듯이

기능성을 인증받는 것도

꽤 중요한 부분이에요.

 

히알루론산 이라는 성분 때문인지

렌즈를 껴도

전보다는 건조함이 덜한 것 같기도 하구요.

다 기분 탓일지도ㅎㅎ

 

 

 

 

 

 

 

 

 

이렇게 이너뷰티 챙기는 와중에도

턱드름과 뾰루지 창궐!!

 

갑자기 왜이러는지

모르겠어요 ㅠ

 

뭐니뭐니해도

피부과에서 염증주사 맞는게

직빵이긴 하지만,

주사는 정말 싫어요 ㅠ

특히 얼굴주사 ㅠㅠㅠㅠ

 

다음번에는

제가 사용하고 있는

뾰루지 타파템 소개해드려 볼게용.

 

피부과에 물어봐도

나이탓 ㅠㅠ

뾰루지가 올라와도

잘 없어지지 않고

심지어 흉터가 남는....또르르....ㅠ

 

피부미인이 되려면

다시 태어나는 게 빠를 것 같지만,

노력은 해봐야쥬...

이너뷰티 열심히 챙겨볼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