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블링언니/all about 리뷰

현대백화점 신촌점 화장품 뷰티박스 리뷰

블링 언니 2020. 11. 5. 11:00
728x90
반응형

 

어제 택배를 하나 받았는데요.

최근에 구입한 것이 없어서

뭘까 궁금했었는데

이제야 풀어보았어요 ㅎㅎ

 

택배는 지난번에 신청해두었던

현대백화점 신촌점 본관 1층

화장품 브랜드 화장품 샘플이 담긴

월간 뷰티박스였어요.

 

 

 

 

 

 

 

현대백화점 신촌점

월간 뷰티박스는

예쁜 핑크색 상자에 담겨왔어요.

 

상자 안에는

백화점 명품화장품 브랜드 몇개의

샘플들과 함께

금액할인권도 들어있었어요.

 

기한이 월말까지라서

유용하게 쓸 수 있을 듯 해요.

 

 

 

 

 

 

 

현대백화점 신촌점

월간 뷰티박스에

담겨있는

화장품 샘플들을 모두

꺼내 보았어요.

 

랑콤 제니피끄

에스티로더 갈색병 부터

겔랑 라메르 시슬리 프레시

메이크업 포에버

그리고 사봉

9개 브랜드

 

알차게도 들어있네요 ㅎㅎ

 

 

 

 

 

 

 

현대백화점 신촌점

월간 뷰티박스에 동봉된

설명서에 있는 큐알코드로 들어가보니

브랜드와 화장품 정보도

볼 수 있게 되어 있었어요.

 

 

 

https://www.ehyundai.com/mobile/dm.do?d=D270201039731

 

행사안내

 

www.ehyundai.com

 

 

 

저는 비싼 크림 아무리 발라봐도

피부에 좋은지는 모르겠더라고요.

나한테 맞는 적당한 크림 막 처바르는편~

 

비싼 크림

예를들어 샤넬 수블리마지 같은...

좋은점을 굳이 찾으라면

향은 정말 고급스럽죠~

향 생각하면 계속 쓰고 싶은 것!!

 

현대백화점 신촌점 뷰티박스로 받은

샘플들은 아직 사용 전이니까

다른건 다 고사하고

,

우선 키엘 보라색 수퍼크림

써보고 싶었었는데

샘플 사용해보고

피부에 잘 맞으면 사야겠어요 ㅎㅎ

 

 

 

 

 

 

역시 구매로 이어지는 큰 그림

이런건가 보네요~

 

결론은,

현대백화점 신촌점의

월간 뷰티박스

매월 보내주면 좋겠다 ㅎㅎㅎ

 

가끔 그럴때 있잖아요~

 

평소 사용하는 화장품이 있어도

신제품이나

다른 브랜드 화장품도

사용해보고 싶을때..

별거 아닌듯 하지만

선물 받은 것 같고

넘 좋은 이벤트인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