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블링언니/all about 리뷰

기미 잡티 때문에 비타민씨 앰플 샀어요.

블링 언니 2020. 8. 12. 10:30
728x90
반응형

저는 습관처럼

비타민 앰플 이나

미백앰플 을 사용하고 있어요.

 

크게 효과가 나타나는 것은 아니지만,

예방차원에서 꾸준히

아침 저녁으로 바르고 있어요.

 

그런데도 최근에

눈밑 기미가 짙어져서

결국 피부과에 다니고 있다는

웃픈 이야기 ㅠㅠㅎㅎ

 

제가 워낙 화장품에 관심이 많다보니

인스타그램에 광고가 올라오면

클릭을 잘 하는 편이에요.

 

데이터가 쌓여서 그런지

나에게 필요한 제품들을

잘도 올려준다는 ㅋㅋㅋㅋㅋ

 

이번에도 인스타그램 광고 올라온 것을 보고

구매한 미백앰플이 있어 리뷰해보려고 해요.

 

 

 

 

 

 

 

 

제가 구입한 미백앰플은

앰플엔 브이씨샷 앰플 이에요.

 

바캉스 패키지로 나와서

선크림 정품에 앰플파우치 등

사은품이 꽤 많은 것을 보고

바로 구입했어요.

 

앰플엔 은

코리아나 화장품에서 만든 브랜드로

앰플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같은 브랜드의 펩타이드샷 앰플 과

히알루론 앰플 을 사용해본

경험이 있어서

아묻따~ 구매해봤어요!!

 

요즘은 디렉터파이 가 추천하는

센텔카밍샷 앰플 이

유명한 것 같더라구요.

 

 

 

 

 

 

 

 

앰플엔 브이씨샷 앰플은

100ml 용량으로 대용량이에요.

 

몇개월 한참 쓸 것 같아요.

 

비타민씨 성분이 들어간 화장품으로

햇빛에 노출되면 변질될 수 있기 때문에

어두운 색의 용기에 담겨져 있어요.

 

대부분의 비타민씨 앰플 이

비슷한 용기에 담겨 있는 것 같아요.

 

미백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마이드 와

비타민 C 성분을 담은

미백기능성 화장품 이라고 쓰여져 있어요.

 

앰플엔 브이씨샷 앰플은

투명한 우유빛 컬러에

비타민씨 덩어리처럼 보이는

알갱이들이 들어있어요.

그래서인지

비타민음료와 유사한 냄새가?? 났어요.

 

 

 

 

 

 

 

 

 

앰플엔 브이씨샷 앰플의

성분을 자세히 살펴보면

나이아신마이드

알부틴

아스코빌테트라이소팔미테이트

등 미백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많이 함유하고 있어요.

 

가격은 매우 저렴한 화장품이지만

표시성분으로만 보면

믿음이 가네요 ㅎㅎ

 

나이아신마이드 는

미백과 함께

세라마이드를 형성해서

피부장벽을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다고 해요.

 

알부틴은

멜라닌 색소 생성 자체를 억제하고

자극이 적어서

미백화장품에 많이 사용된다고 하네요.

 

제가 자주 보고 있는

피부관련 유튜브에서

피부과 의사쌤이

아스코빌 이 들어간 화장품은

미백화장품으로 보면 된다고 ㅎㅎㅎ

 

 

 

사진출처 : 유튜브 피부트래블러

 

 

미백에는 비타민A가

가장 좋다고 알려져있지만,

자극이 심해서

피부과에서 처방을 꼭 받아야 한다는

단점이 있어요.

 

간혹 처방 안해주는

피부과도 있었던 것 같아요.

의사에 따라서

레이저와 비타민A 크림 함께

처방하는 분도 있었구요~

의사에 따라 캐바캐라는....

 

 

 

 

 

 

 

 

 

저는 화장품의 가격과 기능이

정비례하지는 않는다고 생각해요. 

 

저도 비싼 화장품을 많이 써보기는 했지만,

나의 현재 피부상태가 가장 중요하더라구요.

 

피부상태가 안좋으면

아무리 좋은 화장품이라고 해도

도움이 전혀 안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화장품을 선택할때에는

무조건 비싸고 유명한 화장품보다는

자극이 덜한 제품 을 고르고

조금 저렵하더라도

성분을 유심히 보는 편이에요.

 

앰플엔 브이씨샷 앰플은

순한 사용감이 마음에 들더라구요.

성분을 믿고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솔직히, 미백화장품을 쓴다고

있던 잡티가 사라진다거나

갑자기 하얘지지는 않더라구요.

 

혹시라도 이글을 보시는 분들 중에

효과가 정말 눈에 띄게 있었다 하는

제품이 있다면 추천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