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블링언니/all about 리뷰

한섬 패밀리 세일 코엑스 다녀온 쇼킹 후기

블링 언니 2020. 7. 11. 13:41
728x90
반응형

요즘 대한민국 동행 세일 기간으로

백화점 온라인 할 것 없이

다양한 곳에서 세일 행사를

많이 진행하고 있어요.

 

지난 목요일에 시작하여

이미 다녀오신 분들도 있겠지만,

삼성동 코엑스 에서

한섬 패밀리 세일 을 하고 있어요.

 

1년을 기다려온 분들도 계시다고... ㅎㅎ

 

 

 

 

 

 

 

 

워낙 고가의 브랜드 가 있는

한섬 이라서

많은 분들이 관심 많으시더라구요.

 

저는 어제 아침일찍

코엑스 다녀올 일정이 있어서

겸사겸사 한섬 패밀리 세일 에

다녀오게 되었어요.

 

 

 

 

 

 

 

 

아셈타워 쪽에 있는

코엑스 동문 쪽으로 들어가서

오른쪽으로 이동하니 가까웠어요.

 

평일인데도

아침부터 많은 분들이 줄서 있었지만,

코로나 로 인해 방역절차가 철저했어요.

 

한꺼번에 많은 사람들이 몰려다니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입장인원도 제한을 했어요.

 

사전 신청해둔 큐알코드 를 확인하고

한명씩 소독약이 나오는

게이트를 통화한 후에,

비닐 장갑을 끼고 들어갑니다.

 

투표도 비닐장갑으로

쇼핑도 비닐장갑으로,

정말 특별한 경험을 하고 있는 듯 해요.

 

코로나가 우리 일상에

정말 많은 것을 바꾸었죠?

 

 

 

 

 

 

 

 

 

저는 처음에 들어서자 마자 보이는

B1 왼쪽 게이트 쪽에

줄을 서게 되었어요.

 

그런데, 줄 잘 서셔야 해요.

 

아마 제가 들어갔던

B1 왼쪽 게이트 쪽이

가장 붐비던 곳이 아니었나 싶어요.

 

이유는 한섬 패밀리 세일 에서

가장 할인율이 높은 상품이

모여있는 곳이에요.

 

할인율이 가장 놓은 대신

단점이라면,

이유있는 상품 이라는 것!!

 

 

 

 

 

 

물건이 진짜 많아요.

계절 구분없이

다양한 상품들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상품은 매일매일 충원된다고 하니까

첫날 못다녀온 것을 아쉬워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또 말씀드리는 90% 할인 구역의 단점이라면,

30분이라는 시간제한 과

다른구역으로의 이동이 안되는 점이에요.

 

이렇게 파티션 너머로 잘 보이는 곳인데

이동하지 못하고,

B1 오른쪽 게이트 나 B2 게이트 에

줄을 다시 선 다음에

같을 절차를 밟아

통과하셔야 해요.

 

90% 세일 구역은

사람이 많지 않은대도

완전 아수라장 분위기ㅋㅋ

 

완전 보따리상 분위기로

혼자서 들지도 못하는 옷보따리를

몇개씩이나 질질 끌고 나가는 모습이

정말 진풍경이었어요!!

 

충격 그차제 ㅎㅎ

 

 

 

 

 

 

 

 

90% 구역의 구경을 마치고

한섬 패밀리 세일

B2 구역으로 이동했습니다.

 

B2 구역으로 넘어오면,

B1 구역과 B2 구역을 자유롭게 다닐 수 있었어요.

 

B1 구역의 이유있는 90% 할인구역만

못들어간다고 보시면 돼요.

 

 

 

 

 

 

 

 

 

한섬 패밀리 세일 에서

제가 가장 관심있었던

샘플 상품이 B2구역에 있었어요.

 

창고형으로 많은 옷들이 걸려있는데다가

상의 하의 여름옷 겨울옷 구분없이

마구 걸려있는 모습이라서

정말 샅샅이 살펴보지 않으면

눈에 띄는 옷은 없었어요.

 

제 동생은 패밀리세일 은

다시는 오지 않겠다고

두손두발 다 들었어요.

 

이렇게 정신없는 곳에서

옷을 못 고르는 분이라면

아예 가시지 않는 것이 나아요 ㅎㅎ

 

 

 

 

 

 

 

 

 

해외 디자이너 브랜드도 많이 있어서

볼거리는 많았지만,

크게 살건 없었던 것 같아요.

 

많은 분들이

겨울옷을 많이 구입하시더라구요.

 

필요하시다면,

한섬 패밀리 세일 기간에

고가의 겨울 외투 구매해두면

완전 좋긴 하죠.

 

저는 날씨가 더워서 그런가?

두꺼운 겨울옷은 보기도 싫더라구요 ㅎㅎ

 

 

 

 

 

 

한섬 패밀리 세일 에서는

입장까지 기다리는 시간과

결제 시간이 제일 오래 걸리는 듯 했어요.

 

90% 할인구역에서는

마냥 줄을 서서

결제를 했던 반면에,

이쪽에서는 은행처럼

번호표를 발부 받은 후에

번호에 따라 결제 를 할 수 있었어요.

 

입장제한으로 인해

시장통 분위기가 아니고

쇼핑이 더욱 쾌적했던 것 같아요.

 

결제까지 이렇게 정리된 모습으로!!

 

 

 

 

 

 

 

 

한섬 패밀리 세일 B2 입구 쪽에는

한섬 브랜드가 아닌

현대백화점 특별행사장으로

선글라스 와 슈즈 브랜드도 몇개 볼 수 있어요.

 

그리고, 한섬 브랜드의

잡화 코너 도 따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샌들이 마음에 드는 것이 있었지만,

매력적일 만큼의 할인율은 아니라

그냥 보기만 했어요.

 

 

 

 

 

 

 

 

1년에 단한번인 한섬 패밀리 세일이

내일까지 진행된다고 하니

오늘 내일 중에

가장 많은 분들이 몰릴것 같아요.

 

저는 이번 세일이 조금 아쉽기는 했어요.

 

주말에 가시려면,

시간대 잘 맞춰 가셔야 할 것 같아요.

 

입장하시기 전에 큰 가방은 모두

게이트 앞쪽에 있는

보관함에 두시면 됩니다.

 

보관함에 넣으시고, 열쇠는 꼭 보관하시구요 ㅎㅎ

 

참, 밀폐된 공간 에서는

마스크 필수 인것 아시죠?

 

그럼, 즐거운 주말 되세요!!!

 

 

 

 


 

 

 

한섬 패밀리 세일

사전 신청 url 남겨드려요.

 

 

https://url.kr/gmBdfq" target="_blank" rel="noopener" data-mce-href="http:// https://url.kr/gmBdfq">http:// https://url.kr/gmBdfq 

 

2020 한섬 패밀리 세일

 

hsp.handsome.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