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블링언니/all about 리뷰

저분자 콜라겐 전지현 비비랩 먹고있어요!!

블링 언니 2020. 6. 10. 19:12
728x90
반응형

요즘 워낙 이너뷰티 가

대세잖아요.

 

이전에는 먹는 콜라겐 으로는

크게 효과가 없다고 들었던터라,

큰 관심을 갖지 않았어요.

 

그런데, 요즘들어

홈쇼핑에서도

sns에서도

흔히 볼수 있는것이

바로 먹는 콜라겐!!!

 

홈쇼핑 구매는

많은 양이 부담스러워서

올영 세일 을 기회로

먹는 콜라겐 을 구입해봤습니다.

 

 

 

 

 

 

 

 

 

 

 

제가 구입한 콜라겐은

전지현 콜라겐 으로도 유명한

뉴트리원라이프

비비랩 저분자 콜라겐 이에요.

 

올리브영 할인으로

아주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젤리 형태가 아닌

분말 형태라서 그런지

가격은 매우 저렴했답니다.

 

최근에 TV광고 에 나오는

비비랩 콜라겐 은

더 콜라겐 업 이라고 해서

젤리 형태더라구요.

 

 

 

 

 

 

 

 

비비랩 전지현 콜라겐 은

저분자 콜라겐 이라는 것을

강조하는 것 같아요.

 

콜라겐은 분자의 크기가 작을수록

흡수율이 높아진다고 합니다.

 

콜라겐 의 분자크기 단위는

Da 달톤 으로 표기한다고 해요.

 

시중에 판매하는 콜라겐은

300달톤 ~ 5,000달톤 까지의

제품들이 있지만,

300 ~ 500달톤 정도가

가장 작은 범위에 들어간다고 합니다.

 

흡수가 잘되려면

무조건 작은 분자의 콜라겐 을

선택해야겠죠??

 

 

 

 

 

 

 

 

전지현 비비랩 콜라겐 을 살펴보니,

1,000 Da 저분자 피쉬 콜라겐 60%를

함유하고 있네요.

 

 

 

 

 

 

 

 

저는 콜라겐 의 사전정보 없이

온리 익숙한 브랜드와

광고에 의한 구매를 했어요.

 

구매를 하고 큰 관심이 생겨서

찾아보니까

콜라겐 분자 크기 외에도

확인해봐야할 것이 정말 많았어요.

 

그 중 가장 중요하게 봐야할 것이

식약처에서

기능성 인증받은 콜라겐인가?

였어요.

 

식약처 에서 인증하는

기능성 콜라겐 이란 ?

임상실험을 통해

피부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라는

기능성을 정식으로 인증받은 것 입니다.

 

따라서, 일반식품 이 아닌

"건강기능식품" 이라고 되어있는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고 합니다.

 

그러나,

시중에 판매하는 콜라겐 제품

100개 중 99개는

식약처에서 기능성 인증 을

받지 못한 '일반 식품'에 속한다고 해요.

 

전지현 비비랩 저분자 콜라겐 또한

식품 유형 기타가공품 이라고....

식약처 에서 기능성 을 인증 받은

기능성 콜라겐 은 아니라는 거죠.

 

 

 

 

 

 

 

콜라겐 의 형태도

분말이 아닌 액상 의 형태가

흡수에 더욱 좋다고 하니,

분말 형태 보다는

액상 형태의 콜라겐 을

선택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그러나,

젤리형태 의 콜라겐 은

가격부담이 있었어요.

 

뉴트리원라이프 의

비비랩 저분자 콜라겐 이

괜히 싼게 아니었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마지막으로 콜라겐 선택시

주의할 점을 정리해드릴게요.

식약처기능성인증 확인

그리고 되도록이면,

액상형태

저분자 - 1,000 Da 이하

의 콜라겐 을 선택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사실, 제가 구입한

전지현 비비랩 저분자 콜라겐 은

이 기준 이라고 한다면

완전 기준미달 ㅎㅎ

 

반신반의 하며 구입해보았으니

후회는 없구요...

안먹는 것보다는 좋겠죠??!! ㅎㅎ

 

참, 콜라겐 은

자기 전에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비비랩 저분자 콜라겐 도

굿나잇 이라고 표시되어 있죠??

 

비비랩 분말 콜라겐 의 장점은

물없이 먹어도

뻑뻑하지 않고 잘 녹으며

과일맛이 나서 좋아요.

그냥 비타민 느낌 ㅋㅋ

 

다음번에는 오늘 확인한 내용들

꼭 체크해서

기능성 인증받은 콜라겐 을

먹어봐야겠어요.

 

내 피부는 소중하니까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