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역마살 돋은 날

세종 W몰 , 세종시 랜드마크로 자리 잡을 수 있을까요?

블링 언니 2020. 6. 9. 13:30
728x90
반응형

지난 주말,

세종시 에서는

나름 핫한

세종 W몰 에 다녀왔어요.

 

지금까지 세종시에

이렇다할

쇼핑장소 가 없었어요.

 

AK& 세종 이 있긴 하지만,

규모에 실망 입점브랜드에 실망!!

 

이와중에

큰 쇼핑몰이 생겼다니

살짝 두근두근 했답니다 ㅎㅎ

 

그럼,

세종 W몰 다녀온 후기

시작할게요!!!!

 

 

 

 

 

 

 

 

 

 

 

세종 W몰 이 있는 빌딩은
세종 엠브릿지 로
AK& 뒤쪽에 있어요.

엠브릿지 라는 빌딩이름대로

양쪽에 M1 , M2 관이

있습니다.

 

주차장은 M1 M2 둘다 있어요.
메가박스 극장을 가실 거라면
M1 주차장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을듯해요.

저는 M2 주차장을 이용하여

들어가게 되었어요.

 

M2관 층별 안내도를 먼저 살펴보니

캐주얼과 스포츠 용품이

주를 이루는 듯 해요.

 

저의 관심은

2층 아디다스 아울렛 뿐이네요.

 

그렇지만, 지하1층부터

샅샅이 보자며

야심차게 올라갔습니다.

 

 

 

 

 

 

 

 

 

 

 

 

 

 

 

엠브릿지 세종 W몰

M2관 지하1층 에 들어서니

으리으리한 외관의 모습은

온데간데 없고,

이렇게 영업을 하는건가?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사은행사장 이라고

박스를 쌓아둔 모습과

그랜드 오픈 했다는

패션 아울렛 이 아니라

한시적으로 하는 행사장 분위기여서

정말 실망감이 이만저만 아니었어요.

 

 

 

 

 

 

 

 

 

 

감사품 증정 행사 또한,

전혀 메리트 있어 보이지 않는

올드한 ㅋㅋㅋㅋ

 

선착순 조기종료 한다는

문구를 보았는데도

회원가입 하고 싶지가 않고.......

 

엠브릿지 세종 W몰 M2관 지하1층은

저에게 이런 실망감을 안겨주었어요.

 

 

 

 

 

 

 

 

 

 

 

 

 

 

 

이런저런 실망감을 만끽한 후

2층 아디다스 아울렛 으로 갔습니다.

 

타지역 아울렛에 비하여

큰 규모는 아니었지만,

세종 W몰 M2 관에서

가장 가볼만한 곳을 선택하라면

2층 아이다스 네요.

 

특히, 안쪽에는

아디다스 키즈 상품도

꽤 많이 있었어요.

 

사실, 스포츠 용품을

구입할 것이 아니라면

M2 관은 스킵해도 될 것 같아요.

 

M2 는 이정도로 하고

M1 으로 넘어갑니다.

 

 

 

 

 

 

 

 

 

 

 

 

 

 

 

저의 주관적인 관심사로만 평가하자면

,

세종 W몰 에서는

그나마... 그나마......

M1 이 좀더 볼거리가 있는 편이에요.

 

하이엔드 브랜드 보다는

캐릭터 브랜드 라고 하는

백화점 2,3층 에 있는

브랜드들이 주로

입점 되어 있습니다.

 

M1 은

사진을 찍지도 않은거 있죠??! ㅋㅋ

 

이렇게 대실망을 하던중에

저는 대단한 행사를 만나게 됩니다.

 

 

 

 

 

 

 

 

 

 

 

 

 

안경을 새로 맞춰야 해서

안경테를 보던 와중에

이런 꿀행사를 보았어요.

 

안경테만 고르면

안경알은 공짜로 해주신대요.

안경 한번 맞추면

3,40은 우습잖아요.

 

렌즈가 공짜라고 하니

한쪽에서는 미심쩍은 마음이 들어

꼬치꼬치 물어보았죠.

 

그런데,

국산 케미 렌즈 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인터넷에 케미그라스 또는

케미렌즈 라고만 쳐도

확인할 수 있더라구요.

 

이건 당연히 해야쥬 ㅎㅎ

 

행사도 6/28 까지로 연장되었다고하니

세종 W몰 M1 1층 ALO로

당장 달려갑시다요!!!!!!!

 

 

 

 

 

 

 

 

 

 

 

 

 

 

저녁시간이 되어

슬슬 배가 고파진 우리는

식당을 둘러보았어요.

 

M2 관 3층에 있는 식당입니다.

아직 식당이

많이 입점되어있진 않군요.

 

 

 

 

 

 

 

 

 

 

 

 

3층 식당가로 오게 되면

M1과 M2가 이어져있는 연결통로가 있네요.

 

이건 정말 다행!!!

 

 

 

 

 

 

 

 

 

 

 

 

 

 

 

세종 W몰 M1관에는

중식당과 베트남식당이 있네요.

 
확 당기는 음식이 없어서

여기에서 식사는 하지 못했어요 ㅠ

 

 

 

 

 

 

 

 

 

 

 

 

 

 

 

 

해가 저물어

11층 전망대 를 가보았는데

여기도 아직 준비가 안된듯 싶어요.

 

엘리베이터 내렸더니

귀신나올것 같은

ㅋㅋㅋㅋㅋㅋㅋㅋ

 

냉방도 안되고 불은

다 꺼져있었고

어린아이들이 올라왔다가

길을 잃을까 걱정도 되었다는......

 

세종 W몰 은

오픈첫주에 간 것도 아니었는데

준비가 많이 부족해 보였어요.

 

그랜드 오픈 이라는

현수막을 내걸면 안될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앞에서도 불평을 엄청 늘어놓긴 했지만

마지막으로

세종 W몰 방문 소감을 말씀드리자면,

최근 라이프 스타일이 반영된듯한

세련된 쇼핑몰의 느낌은 아니었어요.

 

준비가 미흡한것인지
쇼핑 하는 내내

공사장에 와있는건가??

라는 생각도 들고..

 

그리고, 전형적인 옛날 백화점 같은 느낌

아실라나?????

 

요즘 트렌드를 반영한

쇼핑몰이 맞는지에 대한

의문점이 들더라구요.

 

그치만,

다른분들은 어떻게 느끼실지 모르겠어요.

 

세종에 처음 생긴

패션 아울렛 쇼핑몰 이니까

직접 와보신후

판단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아직 초창기이니

미흡한 점이 많지만

차츰 나아질거라는 기대를 합니다.

 

완벽한 준비 후에

그랜드 오픈 이라고

내걸었으면 더 좋았을테지만 ㅎㅎ

(뒤끝작렬!!!)

 

 

 

 

 

 

 

 

 

 

 

 

세종 W몰 주차장에도

주차요금이 자세히 나와있지만,

제가 갔던 지난 주말만 해도

3시간 무료 주차 였어요.

 

이 혜택은 언제까지일지는

모르겠네요.

 

엠브릿지 세종 W몰 은
외관만으로는 랜드마크 로
자리잡을 확률이 굉장히
높은 것 같아요.

그렇지만 아직

많은 노력이 필요할 것 같아요.

 

참,,,,

자라 는 왜 안들어오나요?

ㅋㅋㅋㅋㅋ

누가 세종시에 자라 입점 추진해주시길!!!!

 

다음번에는,

제가 가장 만족했던

엠브릿지 세종W몰 안경점 ALO

안경맞춤 리뷰 로 돌아올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