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역마살 돋은 날

공주대학교 캔모아 빙수 추억의맛

블링 언니 2020. 6. 6. 23:14
728x90
반응형

캔모아 기억하시나요?

 

저는 캔모아 에서

처음 맛본 눈꽃빙수 의 맛은

잊을수가 없는데요 ㅎㅎ

생크림에 찍어먹던

구운식빵,

그리고 그네의자 !!!

 

지금은 추억이 되어버린..

캔모아 !!

 

전국에 몇개 남지 않은 곳 중에서

저는 오늘 공주대학교

대학문화거리 에 있는

캔모아 공주대점 에 다녀왔어요.

 

저와 함께 캔모아 로

추억여행 해보아요 ㅎㅎ

 

 

 

 

 

 

 

 

 

 

 

공주대학교 앞에 있는

대학문화거리 는

규모가 조금 작은

대학로와 같은 분위기였어요.

 

안쪽으로 들어가니

캔모아 를 찾을 수가 있었어요.

 

 

 

https://place.map.kakao.com/18544467

캔모아 공주대점

충남 공주시 번영2로 78-8 1층 (신관동 655-4)

place.map.kakao.com

 

 

 

 

 

 

 

 

 

 

 

 

 

 

캔모아 공주대점

 

상큼한 과일이 연상되는

캔모아 간판!!

기억나시나요?

 

외관이 거의

옛날 분위기 그대로인듯해요.

 

 

 

 

 

 

 

 

 

 

 

 

 

 

 

 

옛날 분위기

기억나시나요?

저는 살짝 가물가물...

분위기가 이랬었나?? 라는

생각이 들기도 했어요.

 

캔모아 공주대점 은

그네의자 는 없었어요.

 

캔모아 그네의자

앉아보고 싶었는데

조금 아쉽더라구요.

 

대신 꽃무늬 의자가

앞뒤로 흔들거리는 의자였어요.

 

 

 

 

 

 

 

 

 

 

 

 

 

 

 

 

캔모아 는 역시

눈꽃빙수 지만,

저는 오늘 과일빙수 를

주문해 보았어요.

 

캔모아 의 시그니처,

생크림 과 구운식빵

여전히 나오네요 ㅎㅎ

 

요즘은 워낙 퀄리티 있는

고가의 빙수들도 많지만,

이렇게 옛날 빙수 맛이

생각날때 있잖아요.

 

오늘이 딱 그런날이어서

바삭바삭 씨리얼과 함께

초코시럽 딸기시럽이 흩뿌려진

달달한 과일빙수 가

정말 반가웠어요.

 

 

 

 

 

 

 

 

 

 

식빵도 한조각!!

생크림을 푹 하고

찍어 먹어보니

옛날 생각 제대로 ㅎㅎ

 

캔모아 공주대점 은

1층 과 지하층 으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지하층은 내려가보지 않았으나,

만화방 같은 분위기 인 것 같아요.

 

조금 특이하죠?

그래서, 학생들한테

인기가 많은 곳인듯해요 ㅎㅎ

 

가격도 저렴하고

학생들이 이용하기엔

정말 좋은 곳이쥬!!!

 

가끔 캔모아의 빙수맛이

생각나기는 해도

서울에서는 캔모아를

아예 찾을 수가 없었는데,

이렇게 아직

남아있는 곳이 있다니

정말 다행이에요.

 

다음번에는 꼭 눈꽃빙수

먹으러 와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