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역마살 돋은 날

동학사 해달별장 , 정원이 있는 카페 주말 데이트 코스 로 추천

블링 언니 2020. 5. 30. 16:29
728x90
반응형

오늘은

최근에 다녀온 카페 중에

가장 만족도가 높았던 곳이 있어서

추천하려고 합니다.

 

카페라고 해서 갔더니

브러치 와 식사메뉴 까지 있어서

주말 데이트 코스 로

딱 좋은 곳이에요.

 

 

 

 

 

 

 

 

 

주말 데이트 코스 로

추천 하는

공주 계룡산 동학사 근처 에 위치한

카페 해달별장 이에요.

 

남자친구가 찾아낸 곳인데

마을회관 이 있는 입구에서

조금 들어오니

이렇게 예쁜 곳이 나오더라구요.

 

저는 지난주말에 다녀왔는데

날씨까지 끝내줘서

더 좋았어요.

 

남자친구 가

이렇게 숨겨진 좋은 곳

찾는데는 선수라 ㅎㅎ

저는 그냥 따라다니기만 하면 되니

완전 편해요.

 

여기도 남친이 찾은곳!!

칭찬해줘야겠죠? ㅎㅎ

 

 

 

 

 

https://place.map.kakao.com/919611732

 

해달별장

충남 공주시 반포면 사봉길 70-6 (반포면 온천리 392-1)

place.map.kakao.com

 

 

 

위치는 공주 인데

대전 에서 오기에도

아주 좋을 것 같아요.

 

 

 

 

 

 

 

 

 

 

 

계룡산 동학사 카페

해달별장 안에 들어가보니

넓은 정원이 있는 카페라서

별장 , 펜션 의 분위기가 났어요.

 

날씨가 좋다보니

1층은 오픈해놓은 상태로

야외에 앉아계신 분들이 많더라구요.

 

오후에 가서 그런지

명당자리 는 모두

꽉 차있었어요.

 

많은 분들이

식사하시고 계셨기 때문에

구석구석 사진을 찍지는 못했어요.

 

 

 

 

 

 

 

 

 

해달별장 카페 의

메뉴를 살펴보니

음료부터 파스타 브런치 메뉴에

바베큐세트 까지

있었어요.

 

식사메뉴의 가격대가

조금 쎈 편이지만

자리차지하고 몇시간씩

있을 생각하니

식사하러 오는것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워낙 주변 환경도 풍부한 곳이라서

주말 데이트 코스 로

여러군데 갈 필요도

없을것 같아요.

 

 

 

 

 

 

 

 

 

해달별장 야외에

앉고 싶었지만,

남은 자리는 넘 직사광선 이라

우리는 2층 으로 올라갔어요.

 

2층에도 야외가 있고 내부에도

자리가 꽤 넓었어요.

 

 

 

 

 

 

 

 

 

 

우리는 살짝 아지트 같은 분위기의

룸으로 들어왔어요.

 

남자친구는 아아

저는 뜨거운 레몬생강차

 

고집부려서

뜨거운 레몬생강차 를 주문했는데..

웬걸!! 너무 뜨거워서

얼음 몇덩이 넣어 마시니

조금 괜찮아졌어요.

 

해달별장 의 레몬생강차 는

수제로 만들어서

맛은 향긋한게 좋았어요.

입안도 깔끔하고요.

 

차갑게 만들어줘도 좋을것 같은데

왜 뜨거운것 밖에

안파는건지 모르겠더라구요.

 

 

 

 

 

 

 

 

 

 

계룡상 동학사 카페

해달별장 은

모두 셀프 시스템 이에요!!

 

우리가 자리잡은 방 밖에도

좌석이 두개 더 있었어요.

통유리라 해는 정말 잘 들어왔구요.

 

2층의 아쉬운점이

창문이 안열려요 ㅠㅠ

창문까지 열리면 정말

금상첨화일것 같은데 말이죠.

 

 

 

 

 

 

 

 

 

 

 

 

해달별장 카페 2층에도

야외자리가 있어요.

파라솔은 있지만,

통닭구이 될 것 같은 비주얼 ㅋㅋ

 

 

 

 

 

 

 

 

 

해달별장 2층 에서

내려다 본 풍경 이에요.

 

푸른 잔디 깔린 정원이 정말 멋지죠?

 

계룡산 동학사 카페

해달별장 의 명당은

바로 저기 !!

넓은 정원 큰 나무 아래에

앉아 계신분 보이시나요??

 

저 자리가 진짜 명당!!

나무가 가려줘서 해도 안들어오고

바람솔솔~

진짜 인기 자리인듯 했어요.

 

나무 아래에 앉아있으면

시간 가는줄 모르게

앉아있을 것 같아요.

 

 

 

 

 

 

 

 

 

계룡산 동학사 근처에 위치한

해달별장 카페 는

넓은 정원이 있는 카페 로

마치 펜션에 머무르는 듯한

느낌의 아늑한 카페 에요.

 

시간을 넉넉하게 가지고

느긋하게 식사도 하고

차도 마시면서

편하게 쉴수 있는

그런 공간이었어요.

 

오픈 되어있는 좌석도 많고

넓은 정원이 있는 카페라서

아이들과 함께 와도 좋을 것 같구요.

참, 애견 동반이 되는

카페 입니다.

 

주말 데이트 코스 로

남자친구와 함께 여자친구와 함께

또는 친구 가족과 함께

꼭 가보시는 것 추천해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