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역마살 돋은 날

강화도 좋은 경치 가 다 한 스페인 마을 카페 레스토랑 엘보스께

블링 언니 2020. 4. 25. 21:40
728x90
반응형

아시는 분도

많으시지만

강화도 에는

구석구석 좋은 카페 가

정말 많이 있어요.

 

특히,

강화도 해안도로 를

타고 가는 길에는

가볼만한 곳 이 정말 많아요.

 

 

 

https://place.map.kakao.com/30496793

 

스페인마을

인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 2677-21 (화도면 내리 산 341)

place.map.kakao.com

 

 

 

 

오늘은

겨울에 다녀온

스페인 마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제가 방문한 날도

하늘도 맑고 날씨는 좋았지만

,

날씨 따뜻할때 오면

참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스페인 마을 은

이렇게 바다가 훤히 보이는

경치가 정말 좋은 곳이에요.

 

넓은 부지에

펜션 카페 레스토랑 이

한꺼번에 자리잡고 있어서

숙박 도 할 수 있고

식사 도 할 수 있고

커피 도 마실 수 있는

그런 곳이에요.

 

그런데다

좋은 경치 는 덤 !!!

아니, 덤이 아니라

메인 입니다 ㅎㅎ

 

 

 

 

 

 

 

 

 

 

 

 

친구들과 만나

스페인 마을 에 위치한

엘보스께 라는 카페 레스토랑 에서

식사를 했어요.

 

조금 이른 시간에

방문하여 조금 한산하고

좋았어요 ㅎㅎ

 

 

 

 

 

 

 

 

 

 

 

스페인 마을 카페 레스토랑

엘보스께 의 내부는

생각보다는

아담하고 아늑한 느낌이에요.

 

창가에 앉으면

바닷가 배경은 필수 인 곳!!

 

 

 

 

 

 

 

 

 

스페인 마을

카페 레스토랑 엘보스께 의

식전빵 은

기대할 만한 비주얼은 아니었지만,

버터의 고소한 향이 인상적인

아주 부드러운 빵이에요.

 

빵순이의 식욕을

자극하는 맛이라서

딱 에피타이저로 좋았어요 ㅎㅎ

 

 

 

 

 

 

 

 

 

 

매콤한 맛이 좋은 아마트리치아나 와

해물크림 파스타 그리고 토마토해물파스트 를

주문해서 먹었는데

저는 아마트리치아나 가 맛있었어요.

 

친구들은 해물파스타 가

해산물도 실하고

입맛에 맞았다고 했어요.

 

경치가 좋고

탁 트인 곳에서

식사를 하면서

이야기 나누기 좋은 그런 곳이었어요.

 

레스토랑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고

좋았습니다.

 

 

 

 

 

 

 

 

 

 

 

식사를 마치고

강화도 스페인 마을

이곳 저곳을 둘러보았는데

어디를 보아도

경치가 정말 좋은 곳이에요.

 

날씨 따뜻할때 가면

아이들이 뛰어놀기에도

정말 좋은 곳입니다.

 

 

 

 

 

 

 

 

 

스페인 마을

가장 위쪽에는

마르베야 라는

카페 가 있어요.

 

식사를 하고

장소 이동을 하고 싶어

올라왔는데

이미 많은 분들이

자리 잡고 계시더라구요 ㅎㅎ

 

야외에서

경치만 보며

가만히 앉아만 있어도

좋을것 같은

고즈넉한 분위기 라서

정말 좋아요.

 

 

 

 

 

 

 

 

 

 

 

 

강화도 스페인 마을 은

스페인 마을 이라는

거창한 이름 을 갖고 있어서

큰 기대감을 가지고 온다면

실망할 수도 있는 곳이에요.

 

저도 처음엔

굉장한 마을 인줄 알았거든요

그정도는 아니더라구요

ㅎㅎㅎㅎㅎ

 

그렇지만

,

좋은 경치 가 다한 곳 이라서

다시 한번

방문하고 싶은 곳 입니다.

 

 

 

 

 

http://xn--hz2b15ns0d5fv88c.com/

 

스페인마을

강화도펜션, 까사엘보스께펜션, 커플, 가족, 풀빌라, 스파, 개별수영장, 월풀스파, 오션뷰

xn--hz2b15ns0d5fv88c.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