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역마살 돋은 날

주말나들이 공주산성시장 카페 청이언니 수제청 딸기생크림와플

블링 언니 2020. 2. 9. 14:31
728x90
반응형

이번주말은 먹부림이에요 ㅎㅎ
아침일찍 남친이랑 산책한바탕 하고 나니 기분이 너무 좋아서요.

 

 

 

 

 

 

 

 

 


점심 한가득 먹고 공주산성시장 에 들어 간식쇼핑을 했습니다.

지난번에 소개해드린 간식집 에서 군만두 한개 우선 샀구요.
홍대 앞에 있는 아이스크림와플 이 갑자기 생각나서 공주 에 있는 와플 가게를 검색해보았어요.
제가 찾는 와플 의 특징은 얇고 바삭해야해요. 카페에서 파는 두툼하고 럭셔리한 와플 아닙니다 ㅎㅎ

바삭하고 생크림 애플잼이 들어간 싸구려 와플 이어야해요.
공주산성시장 에서 카페 하나를 발견했어요.
반줄김밥 바로 앞에 있었더라구요.
그것도 모르고 시장 한바퀴를 다 돌았네요.

 

 

 

 

 

 

 

 

 

 

공주산성시장 한바퀴를 돌고 난 후 제가 원하는 와플 을 파는 카페 를 발견했어요.
수제청 을 팔고있는 자그마한 카페 청이언니 입니다.

 

 

 

 

 

 

 

 

 

 

와플 에 눈이 멀어 사진을 별로 못찍었어요.
보이는 냉장고 에는 수제청 이 가득 들어있어요.
가격이 엄청 저렴한 카페 라는 점!!!
수제청 에이드 가 3천원 이라는데 믿어지시나용?
딸기생크림와플 도 2천5백원 ... 와우 대박이죵??
공주산성시장 카페 청이언니 에서 팔고 있는 와플 의 가격은 모두 2천원대 입니다.
그중에 딸기생크림와플 이 제일 비싼 와플 이에요 ㅎㅎ

 

 

 

 

 

 

 

 

 

 

딸기생크림와플 과 함께 수제청 이 가득 들어있는 달달한 자몽에이드 를 주문했어요.
바로 만들어주시는거라 카페에 앉아서 조금 기다렸다가 받았어요.

딸기생크림와플 비주얼 장난없죠?
생크림 도 엄청 넣어주시구요 딸기도 겉에만 보이는게 아니라 골고루 들어있습니다.

공주산성시장 에 카페 가 있는지도 몰랐는데 카페 청이언니 와플이 생각날때 수제청에이드 가 생각날때 종종 들러봐야겠어요.
공주 놀러오면서 시장을 이렇게 꼼꼼히 둘러본건 처음인데 넘 재미있더라구요.

다음에 오려고 몇군데 는 리스트업 해놓았어요 ㅎㅎ
먼저 맛본 후 검증 후에 소개해드릴게요. 👋

 

 

 

 

 

 

 

 

 

 

오늘은 날씨가 정말로 좋아요.
해가 지기전에 동네산챌이라도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저처럼 근처에 있는 재래시장 이라도 ㅎㅎ
또다시 한주를 시작하려면 부스트업할수 있는 활력소가 필요해요.
일요일 잘 보내시고 월요병 잘 이겨내시길 바랄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