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역마살 돋은 날

강화도 스타벅스 드라이브스루 고인돌 feat. BTS 고인돌

블링 언니 2020. 1. 24. 15:12
728x90
반응형

연휴첫날 잘 보내고 계신가요?
블링언니는 본가 강화도 에 왔습니닷!!

강화도 에 얼마전에 스타벅스 가 오픈하는 엄청난 일이 생겼는데요 ㅎㅎ
계속 방문하고 싶었는데 타이밍을 못맞췄었어요.
오픈 첫날에는 스벅 컵 도 나눠줬었다는데 그걸 놓치다니요 ㅠㅠ😭

집에서 딩굴거리다가 급생각이 나서 와봤어요😁

 

 

 

 

 

 

 

 

 

 

강화도 스벅 강화도 스타벅스 는
드라이브스루 형태의 카페인데요.
강화도 에 관광객 이 많다는 것을 고려한 것이겠지요.

오늘도 연휴 이다보니 사람이 엄청 많네요.
사람이 넘 많아서 사진을 찍는데는 한계가 있지만, 방해가 안되는 선에서 이곳 저곳 을 찍어보았습니다.

 

 

 

 

 

 

 

 

 

 

요즘 스벅 굿즈 는 BTS 네요.
보라색 물결..
블링언니 도 보라색 참 좋아하는데요 💜
서울에 있는 스벅 BTS 굿즈 는 모두 품절이라는 소식을 들었는데 강화도 스벅 강화도 스타벅스 에는 아직 남아있네요.

카페 굿즈 에 관심없는 블링언니 는 눈에 담는 것 만으로 스킵합니다 ㅎㅎㅎ

 

 

 

 

 

 

 

 

 

 

사람이 많은 와중에도 운좋게 2층 창가 쪽에 자리를 잡았어요.
강화도 스벅 강화도 스타벅스 에서 첫 음료는 BTS 콜라보 퍼플 뱅쇼 와 자몽허니블랙티 ,
음료만으로는 아쉬움이 남아 햄 과 루꼴라 가 들어있는 올리브샌드위치 를 주문했어요.

스벅 메뉴 는 뭘 시켜도 중간은 하는 것 같아요.
출출하던 차에 동생과 함께 야미야미 야무지게 해치웠네요 ㅎㅎ

 

 

 

 

 

 

 

 

 

강화도 스벅 강화도 스타벅스 인테리어 에 대해 익히 소문으로 들어 정말 궁금했었는데요.
강화도 스벅 에 오시면 지역색 이 고스란히 담은 고인돌 탁자 를 만나실 수 있어요.
강화도 의 역사 와 특색 을 잘 살린것 같아요.
강화도 스벅 의 가장 시그니처 라고 할 수 있는 고인돌 탁자 를 통으로 찍고 싶었는데, 이것도 많은 분들이 앉아계셨기에 맛보기로만 쬐금 보여드릴게요.

궁금하신 분들은 강화도 방문하실때 꼭 한번 들러보세요.

 

남은 설연휴 알차게 잘보내시길 바랍니다🙏

 

 

 

 

 

 

 

 

 

 

https://place.map.kakao.com/2134059941

 

스타벅스 인천강화DT점

인천 강화군 강화읍 강화대로 343 (강화읍 갑곳리 203-10)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