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역마살 돋은 날

마포역 이렇게예쁜 동네카페 뜨랑블랑 인스타감성

블링 언니 2019. 12. 10. 15:36
728x90
반응형

한강산책을 한 후 동네 한바퀴를 휙 둘러보다 예쁜카페 를 발견했어요.

리스트업 해 놓고 있다가 지난주말에 처음 방문해 보았습니다.

아파트가 있는 언덕배기에 위치해 있는

인스타감성 힙한분위기 의 숨은카페 라니 놀라울 따름이에요.

 

 

 

 

 

 

 

 

 

 

 

 

마포역4번출구 로 나와서 길을 따라 쭉 올라오셔야 하는데

초행길이시라면 조금 힘드실 수도 있겠어요.

언덕에 진입하면 교회가 보일거에요. 조금만 더 올라오시면 됩니다.

 

입구도 정말 예쁘죠?

전체적으로 그린컬러가 칠해져 있어서 산뜻한 분위기와 함께

크리스마스 장식과도 넘 잘어울리는 카페에요.

 

 

 

 

 

 

 

 

 

 

 

 

 

 

 

입구를 들어서자마자 계절과 너무 잘어울리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펼쳐져 있어요.

마치 친구집에 들어선 듯한 따스함이 고스란히 느껴집니다.

 

 

 

 

 

 

 

 

 

 

 

 

 

 

 

 

 

 

 

 

 

 

 

 

 

 

 

주말이라 손님들이 꽤 자리를 차지하고 있었어요.

벽을 시원하게 뚫어 플랜테리어  로 꾸며놓은 것도 인상적이에요.

이 앞 쪽에 있는 자리가 뜨랑블랑 의 제일 명당 인 것 같은데요.

이미 차지하고 계신 분들이 있어서 사진도 못찍고 다른자리를 잡아야했어요.

아마도 대부분의 분들이 이 자리에 앉고 싶어하시는 듯 했어요.

 

다른분들을 방해할 수 없어 구석구석 사진을 못찍은 부분이 많지만,

아기자기하게 공들인 인테리어 분위기가 보이시죠?

 

 

 

 

 

 

 

 

 

 

 

 

 

 

 

 

 

블링언니 일행은 입구 옆쪽에 위치한 창가앞쪽의 바에 앉았습니다.

카페는 분위기도 중요하지만 제일 중요한 것은 뭐니뭐니해도 음료의 맛이죠.

간혹 카페분위기 만 엄청나게 공들이고 음료는 부실한 곳이 있더라구요.

아무리 분위기로 먹고 사는 카페라 해도 음료맛이 부실한 곳은 정말 싫어요.

 

내부가 따뜻해서인지 블링언니는 시원한 것이 마시고 싶었고,

카페에서 베스트로 꼽는 음료인 딸기라떼와 겨울음료 베스트인 밤라떼를 주문했습니다.

딸기도 듬뿍 밤도 듬뿍 완전 맛있었어요!!

 

뜨랑블랑 에는 음료 외에도 토스트와 같은 브런치메뉴도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간단한식사 가 충분히 가능할 것 같아요.

특히, 파질토스트 와 그래놀라프루트요거트 는 담에 먹으려고 찜해놓은 메뉴에요 ㅎㅎ

 

그러고 보니 메뉴판을 안찍어왔네요. 아쉬워라 ㅠ

 

 

 

 

 

 

 

 

 

 

 

 

 

 

 

 

 

 

 

 

 

 

군데군데 손수 그린듯한 그림도 보이고 사진엽서와 귀여운 일러스트엽서들을 보는 재미도 쏠쏠해요.

아마 주인분께서 예술에 대한 애정이 있는분이 아닐까 조심스레 넘겨짚어 보았어요 ㅎㅎ

 

 

 

 

 

 

 

 

 

 

 

 

 

 

 

분위기도 좋구, 음료맛도 좋구 이정도면 백점짜리 동네카페 라는 생각이 드네요.

다음번에는 저녁시간에 방문해 볼까 하고 있어요.

저녁시간에는 분위기가 또 다를 것 같아서 기대중입니다.

 

 

 

 

 

 

친구가 동네로 찾아오면 꼭 데리고 가고 싶은 인스타감성 동네카페 뜨랑블랑 이었습니다.

**덧. 반려동물 동반 가능한 카페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place.map.kakao.com/974376690

 

뜨랑블랑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4나길 42 (마포동 236-5)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