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역마살 돋은 날

세종시카페 반짝반짝 빛나는 디어스 CAFE THE EARTH

블링 언니 2019. 12. 17. 16:17
728x90
반응형

대전근교 세종시 와 공주시 에는 블링언니가 좋아하는 카페가 몇군데 있어요.

서울보다 한적한 건 말할 것도 없구요,

티가격도 훨씬 저렴한데 장소도 넓고 편히 쉴수 있는 카페가 정말 많아요.

 

지난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렸던 세종시카페 디아브 근처에도 봐둔 곳이 있어서

주말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우선 카페이름이 넘 예뻐요.

외관에서 보기에도 넓어보이죵??

주차는 가락마을1단지 아파트상가에 있는 카페라서 아파트 주차장에 하시면 됩니다.

역시 서울이 아니면 주차공간도 넓고 참 편해요.

이래서 서울 올라오면 답답함을 금새 느껴요 ㅎㅎ

 

 

 

 

 

 

 

 

 

 

 

 

 

 

 

입구 들어서자마자 플랜테리어가 잘되어있네요.

역시 요즘 대세는 플랜테이어 인가 보네요.

식물들 키워보셨나요? 여간 힘든 게 아니던데요.

직장 다닐때 책상에 둔 화분 여러개 죽여봐서 알쥬 ㅎㅎ

 

 

 

 

 

 

 

 

 

 

 

 

 

 

 

메뉴도 꽤 많구요, 조각케익이랑 티라미슈 컵케익이 있네용.

다음번 방문때에는 티라미슈를 먹어봐야겠어요.

우선 티주문을 하고 2층을 올라갑니다 ㅎㅎ

 

 

 

 

 

 

 

 

 

 

 

 

 

 

 

 

2층도 상당히 넓어요.

 

수다떨기 좋은 카페라고 해야할까요?

혼자 조용히 공부한다거나 일하는 분들께는 비추천이에요.

 

조용한 카페 분위기는 아닌 것 같아요.

건물 자체가 그런 곳 있잖아요 울리는 그런 .. 사람이 많아지면 어마어마할 것 같다는 ..

조금 아쉬운 점이긴 했어요.

함께온 남친께서는 2층 올라오자마자 질색팔색을 했다는 이야기 ㅎㅎ

 

 

 

 

 

 

 

 

 

 

 

 

 

 

 

 

 

전에도 말했지만 블링언니는 건강차를 굉장히 좋아해요.

특히 날씨가 추울때에는 쌍화차나 생강차 를 주로 주문하는데

이 카페에는 정관장 홍삼차가 있었어요.

 

커피 마시는 사람처럼 홍삼차를 마십니다. 홀짝홀짝..

 

 

 

 

 

 

 

 

 

 

 

 

 

 

 

인테리어도 고급스럽게 잘 꾸며놓은데다 스윗홈 거실같은 아늑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카페 디어스 는 조금 특색 있는 카페 였던 것 같아요.

사진에 보시면 에펠탑 너머로 넓은 좌식공간 도 있어요.

아가들 데리고 오는 엄마들을 배려한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에요.

 

 

 

 

 

 

 

 

 

 

 

 

 

 

소음만 조금 분산된다면 더 좋을텐데요.

주변 소음때문에 카페 디아브 를 이기지 못했네요 ㅎㅎ

고운동에서 조용한카페 를 찾으신다면 디아브 를 더 추천해드려요.

 

그치만, 내부장식으로는 디어스카페가 더 고급지고 분위기있어요.

세종시에서 괜찮은 카페 찾으시는 분들께는 와보시라고 추천해드려요.

데이트하기에도 좋을 것 같네요.

 

 

 

 

세종시 고운동에는 카페가 많더라구요.

이 근처에 투썸도 있는데 밖에서 보기에도 꽤 근사해 보였어요.

다음에 가보고 소개해드릴게요.

 

 

 

 

 

 

 

 

 

 

 

 

place.map.kakao.com/473515350

 

카페디어스

세종특별자치시 고운동 1729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