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역마살 돋은 날

세종시 카페 그리너리 , 부모님 모시고 함께 가요 !!

블링 언니 2020. 1. 17. 11:5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링언니에욧!!

블로그를 자주 쓰고 싶은데

먹고 사는게 바쁘다 보니... 

네.. 핑계였구요 ㅎㅎ

일주일에 한번은 쓰려고 새해 다짐 해봅니다.

 

오늘은 세종시 에 위치한 그리너리 라는 카페 를 소개하려고 해요.

대전 세종 충남 쪽에서는 알만한 분들은

다 아시는 그런 유명한 카페 인 것 같지만,

이번에 처음 가보았기에 이렇게 포스팅을 해봅니다.

 

 

 

 

 


 

 

 

 

 

생각하기에, 설연휴 에 시간 나시면

가족들이랑 친지들이랑 교외 나오셨다가

들러주시면 어르신 분들이 너무 좋아하실 것 같아서 추천하는 거에요.

왜 어르신 분들이 좋아할 것 같은지는 사진으로 보면서

이야기해보아요 ㅎㅎ

 

 

 

 

 

 

 

 

 

네비에 세종시 그리너리 라고 치시면

조금 산골짜기 로 올라갑니다. 

쭉쭉 올라가세요 ㅎㅎ

 

주차공간도 한군데가 아니라 진짜 넓어요.

조금 안쪽에 주차를 했기때문에,

주차를 하고 또 올라갑니다.

 

 

 

 

 

 

 

 

 

 

 

 

 

올라가는 길 보세요. 소나무 가 정말 많아요.

조경 정말 멋지구요. 

어르신들 정말 좋아하실 만 하죠??

 

이름이 그리너리 정말 직관적으로 이름 잘 지으신듯 해요.

정말 경치가 그린그린 합니다.

 

 

 

 

 

 

 

 

 

 

 

 

카페 입구 들어가지 전에 조경 구경 좀 했어요.

저렇게 멋지게 조경 하려면

정말 돈이 많이 들텐데요.

늘 이런 걱정이 ㅋㅋㅋㅋㅋ

 

 

 

 

 

 

 

 

 

 

 

 

 

 

 

카페는 1층 과 2층 으로 되어있어요.

넓직하게 정말 잘 꾸며 좋았더라구요.

수다 떨기 딱 좋은 분위기 ㅎㅎ

 

주문을 하구요,

저는 무조건 쑥이왔쑥 ㅎㅎ

 

 

 

 

 

 

 

 

 

 

 

 

 

 

 

1층을 좀 더 둘러본 다음에 음료가 나와서

2층으로 올라갔어요.

 

 

 

 

 

 

 

 

 

 

 

 

 

 

 

 

 

올라가는 길목 도 이렇게나 이쁘다는

인증샷 찍으셔야쥬..

엄마님 이런거 넘 좋아하시잖아요.

 

 

 

 

 

 

 

 

 

 

 

 

 

 

 

2층 올라왔더니 장관이에요.

채광이 넘나 좋아요.

 

이미 채광좋은 자리들은 다 차있었어요.

2층을 사람들로 바글바글 했네요.

여러명이 함께 들어가는 룸형태의 방도 있어서 좋더라구요.

(오픈은 되어있어요.)

명절 에 가족들 다 모이는데 조금 시끄러워도 좋잫아요.

그런날은 시끄러운게 맛이죠. ㅎㅎ

 

딱 가족들 과 함께 오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 카페였어요.

 

 

 

 

 

 

 

 

 

 

저희는 햇빛이 너무 드는 자리는 조금 피해서 앉았어요.

남자친구가 주문한 아메리카노 와 블링언니 의 쑥라떼..

사진에 인절미는 엄청 큰데 요건 쪼그맣네요.

그래도 맛은 좋았어요.

 

메뉴도 다양해서 여러명의 취향 충족할 수 있는 곳이에요 ㅎㅎ

가끔 카페 가면 커피만 많고 다른메뉴 없는데

커피 안 먹는 1인 으로 커피만 파는 카페는 정말 싫답니다.

 

 

 

 

 

 

 

 

 

주말에 방문해서 사람 정말 많은 카페였어요.

한적한 곳을 찾는 분이라면 조금 비추이구요.

 

딱 설날 명절연휴 에 가족 친지 분들과 함께하시면 좋은 곳으로 추천합니다.

 

2층 올라가면 바깥으로 통하는 통로도 있구요.

어르신 분들 보니까 바깥에서 인증샷 찍는 것 정말 좋아하시더라구요.

추운데도 다들 바깥에서 사진 찍고 계셔요 ㅎㅎ

 

엄마 아빠 모시고 방문하면 좋을 세종시 카페

다음주 설 연휴 에 집에만 계시지 말고 교외로 나가서

좋은 공기 마셔보세요.

 

그리너리 카페 는 딱 그런 분위기 였어요.

공기 좋은 곳에 위치해 있고,

정감있는 분위기!!!

 

그럼 가족분들과 설연휴 잘 보내시길.....

 

 

 

 

 

 


 

 

 

 

 

 

https://place.map.kakao.com/713726973

 

그리너리

세종특별자치시 장군면 월현윗길 119-39 (장군면 봉안리 241-9)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