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역마살 돋은 날

경의선 숲길 공원 햇살 좋은 카페 홀리몰리

블링 언니 2020. 5. 19. 18:28
728x90
반응형

 

 

- 카페는 없어지고

수제햄버거 가게가 생겼습니다. -

 

 

 

제가 20대 때

처음 독립을 하게 되어

살던 동네가

대흥역 근처 였어요.

 

꽤 오래 살았었는데...

이사 가고 난 후에

경의선 숲길 공원 도 생기고

엄청 좋아졌더라구요 ㅎㅎ

 

오늘은

대흥역 경의선 숲길 공원 에

위치한 예쁜 카페 를

추천해 드릴게요.

 

햇살 이 정말 좋은 카페에요.

 

 

 

 

 

 

 

 

 

 

 

 

 

 

 

 

 

 

대흥역 과 아주 가깝게 위치한

경의선 숲길 공원 카페

홀리 몰리 입니다.

 

대흥역 3번출구 로 나온 후

경의선 숲길 공원 으로

걸어 들어오면

쉽게 찾을 수 있는

카페 에요.

 

 

 

 

 

https://place.map.kakao.com/786349176

 

홀리몰리

서울 마포구 대흥로 78-1 1층 (대흥동 248-17)

place.map.kakao.com


 

 

 

경의선 숲길 공원

햇살 좋은 카페 홀리몰리 는

이국적인 분위기 의

카페 에요.

 

겉에서 보고 그냥 지나치면

정말 후회해요.

제가 그랬거든요.

몇번을 그냥 지나쳤어요 ㅎㅎ

 

1층 안쪽으로 들어오면

테라스 도 있고

2층 좌석도 넉넉하고

분위기가 정말 좋아요.

 

 

 

 

 

 

 

 

 

 

 

 

 

대흥역 경의선 숲길 공원

홀리몰리 카페 의

1층 내부 입니다.

 

카운터 앞쪽에 위치한 좌석인데요.

사람이 아주 많지 않은 이상

인기가 없는 자리에요 ㅎㅎ

 

 

 

 

 

 

 

 

 

 

 

 

 

경의선 숲길 공원

홀리몰리 안쪽으로 들어오면

이렇게 예쁜 테라스 자리가 있어요.

 

대부분의 커플 들이

이 자리를 선호하시는 듯 해요 ㅎㅎ

 

도심 한가운데 위치한

카페이지만,

카페 안에 들어오니

분위기가 확 달라지지 않나요??

 

저는 조금 과장해서 ㅎㅎ

휴양지에

온듯한 느낌을 받았어요.

 

이 카페 가

마음에 들었던 이유 중에

하나이기도 해요!!!

 

 

 

 

 

 

 

 

 

 

 

 

 

 

 

저는 처음 가는 카페에 방문하면

주문 하기 전에

둘러보는 습관이 있어요.

 

카페 내부가 마음에 안들수도 있기 때문에

꼭 둘러본 후에

메뉴를 탐색합니다 ㅎㅎ

 

경의선 숲길 공원 카페

홀리몰리 는

직접 수제청 을 담그시는 듯 해요.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케이크 도 준비되어 있구요.

 

 

 

 

 

 

 

 

 

 

 

 

 

 

 

 

 

 

 

저는 항상 2층에 자리를 잡는데

항상 음료는 직접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친절한 사장님!!!

 

커피는 안마시기 때문에

홀리몰리 카페 의

커피 맛은 말씀드릴수가 없네요.

 

수제청 음료 는

대체적으로 맛있는 것 같아요.

에이드 종류 를 주문해 보았는데

너무 달지 않고,

아주 맛있었어요.

 

경의선 숲길 공원

홀리몰리 카페 의

특색 있는 음료 를 말씀드리면

땅콩크림 라떼 에요.

 

진득한 땅콩크림 이 들어있는 라떼 인데

(커피는 아닙니다 ㅎㅎ)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간혹 우유음료 를 마시면

텁텁한 맛이 있는 곳이 있잖아요.

먹고나면 후회되는 ㅠ

 

그런데, 카페 홀리몰리 는

우유 음료 도

깔끔한 맛이라 마음에 들었어요.

 

 

 

 

 

 

 

 

 

 

 

 

 

 

 

 

 

경의선 숲길 공원

홀리몰리 카페 의 2층 은

1층 보다는 자리가 훨씬 많아요.

 

2층 분위기도

굉장히 특색있는

분위기 입니다.

 

마치 목욕탕 느낌이

나는 바 형식으로 된 자리도 있구요.

 

구석쪽에 쇼파 자리 를

선택하시면

정말 편하게 쉴 수 있어요.

 

 

 

 

 

 

 

 

 

 

 

 

 

홀리몰리 카페 를

추천하는 이유 중의 하나가

바로 햇빛이 정말 잘 들어와요.

 

오후 시간대에

방문하신다면 2층 에서

딱 요런 뷰를 보실수 있어요.

 

경의선 숲길 공원 에서

카페 를 여러군데 다녀봤지만

햇빛이 잘 들어오면서

이렇게 편한 분위기의

카페는 처음 이었어요.

 

 

 

 

 

 

 

 

 

 

 

 

 

 

햇빛도 안들어오는 작업실에서

일하다가

홀리몰리 카페 에 다녀오면

사무실로 돌아오기가 싫어지는 .....

 

역시 사람은

햇빛을 봐야해요!!

 

햇살 좋은 날

경의선 숲길 공원 카페

홀리몰리 에서

나른하게 늘어져 있고 싶네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