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먹어보고서

동해원 짬뽕 , 공주 여행 꼭 가봐야 할 맛집

블링 언니 2020. 4. 9. 15:30
728x90
반응형

 

 

 

TV에도 여러번 방영되어

식상할 만도 하지만

공주 여행 계획하신다면

꼭 먹어봐야할

짬뽕 맛집

공주 동해원 이에요.

 

 

 

 

 

https://place.map.kakao.com/26097695

 

동해원

충남 공주시 납다리길 22 (소학동 194-1)

place.map.kakao.com

 

 

 

 

 

 

 

공주 는 정말 신기한 도시에요.

짬뽕 맛집 이 정말 많아요.

짬뽕의 도시 라고 해도 될듯 ㅎㅎ

 

워낙 유명세를 타긴 하지만

그만큼 맛있어서

자주 찾게 되는 곳이에요.

 

 

 

 

 

 

 

 

 

 

 

 

 

들어간 재료를 보시면

내용물이 실한 짬뽕은 아니에요.

요즘은 문어도 한마리 들어가있고

차돌도 넣고 다양한 짬뽕이 많잖아요.

 

근데 다 집어치우라고 해요 ㅎㅎ

동해원 짬뽕은 짬뽕의 본질에 충실한

짬뽕의 참맛 이라고 해야할 것 같아요.

짬뽕국물 과 면이

따로 놀지 않고 잘어우러져 있고

드셔보시면 딱 아실거에요.

 

 

 

 

 

 

 

 

 

 

 

 

 

동해원 은 짬뽕 이 워낙 유명하니까

다들 짬뽕 만 드시는데

짜장면도 꼭 드시고

공기밥 추가해서 비벼 드셔야해요.

 

짬뽕국물이랑 같이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ㅋㅋ

 

우리 커플은 항상

짬뽕 짜장 공기밥

동해원 기본 주문이에요.

 

그리고,

주문 받으시는 아주머니가

항상 탕수육 은 안먹냐고

물어보시거든요.

 

탕수육 에 대한 부심이 있으신 것 같은데

동해원 탕수육은 정말 별로였어요.

 

특히 찍먹이신 분들은

지난번에 공주 짬뽕 맛집 으로 

소개해드린 신짬뽕 으로 가세요.

 

탕수육은 신짬뽕이에요. 정말로 ㅋㅋ

 

 

 

 

 

 

 

 

https://blingviolet.tistory.com/22?category=766340

 

공주맛집 짬뽕맛집 동해원 말고 신짬뽕

어느새 새해가 밝았어요. 2020년 원더키디의 해가 왔어요 ㅎㅎ 원더키디 참 좋아했던 만화영화인데 말입니다. 2020년을 살고 있다니요 놀라울 뿐이네요. 늘 그렇듯 새해가 되면 하고싶은 것도 많고 새로운 계획을..

blingviolet.tistory.com

 

 

 

 

 

 

 

 

 

유명하기 때문에 사람도 정말 많아서

타이밍을 잘 맞춰 가시는게 중요해요.

 

공주 맛집 은 보통 3시 이전까지만 장사를

하시더라고요.

유럽스타일 ㅎㅎ

 

절대 늦게 가시면 안됩니다.

 

 

 

 

 

 

 

 

테이블 순환이 빨리 되는 편이기는 합니다만 ㅎㅎ

얼마나 기다리실지는 장담하지 못해요.

 

이날도 12시 도 안되어 다 먹고 나왔는데

주차장이 만차였어요.

기다리는 분들 정말 많았구요.

 

저는 보통 동해원 을 찾을때에는

오픈시간 언저리에 맞추어 가는 편이에요.

 

12시 넘으면 우선 포기 !!

기다리는게 넘 싫은 1인이라서요 ㅎㅎ

 

참.. 동해원 은 일요일에 문을 열지 않습니다.

 

주말에 공주 여행 왔다가

허탕치시면 안되잖아요.

 

좋은 여행 하시고

꼭 맛있는 식사 하시길 바랄게요^^

 

 

 

 

 

 

 

 

 

 

 

 

 

 


 

 

 

덧,

 

공주 토박이이신

남자친구의 지인피셜..

동해원도 예전 맛이 아니라며 절레절레

하시긴 했는데 ㅎㅎ

 

저는 동해원 짬뽕 이 제 입맛에

정말 잘 맞았어요.

 

공주 분들은 청운식당 을

짬뽕 맛집 으로 추천하시던데

아직 가보지는 못했어요.

 

찾아보니 오로지 짬뽕 과 짜장면 으로만

승부하는 식당이더라구요.

 

얼마나 맛있길래 추천해주시나 싶어

조만간 가볼 예정이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