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먹어보고서

뿅의전설 야탑 짬뽕 탕수육 맛집

블링 언니 2020. 2. 19. 12:30
728x90
반응형

날씨가 급 추워진 요즘 이라 뜨끈한 국물이 절실해지는데요 ㅎㅎ

지난번에는 공주 짬뽕 맛집 을 소개해 드렸었는데 반응이 여전히 좋아요.

역시 짬뽕 은 호불호 가 갈리지 않는 음식인것 같아요.

 

오늘은 야탑 맛집 으로 유명한 짬뽕 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남자친구 가 거주하고 있는 근처에 위치한 식당인데 갈때마다 사람이 엄청 많은 것을 보았어요.

알고보니 짬뽕이 유명한 엄청 맛집 이었더라구요.

 

바로 짬뽕 맛집 뿅의전설   !!!!

 

 

 

 

 

 

 

 

 

 

읔.. 글씨가 잘 안보이네요 ㅎㅎ

늦은 밤시간 이었는데 식당에 사람이 정말 많아요.

주차되어있는 차만 보아도 얼마나 맛집 인지 아시겠쥬?

사람들이 워낙 많은 식당이라 사진찍는데에 많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발로 찍은 사진들 양해부탁드려요.

 

첨에는 뽕의전설 인 줄 알았는데 뿅의전설 ㅋㅋㅋㅋㅋ

식당 이름부터 포스가 있죠?

심지어 주식회사임 ㅋㅋㅋㅋ

 

짬뽕 으로 유명하다니까 짬뽕 좋아하는 블링언니

아주 추운 날 방문했어요.

위에 보이는 뿅돌이 라는 간판은 대기실 로 사용하는 공간인가봐요.

짬뽕 집에 대기실까지 갖춘 식당이에요.

역시.. 야탑 맛집 맞네요. 

 

 

 

 

 

 

 

 

 

 

 

 

 

 

 

다행히 우리는 대기 없이 바로 들어갔어요.

야탑 맛집 뿅의전설 

역시 대표 메뉴 는 짬뽕이겠죠?

 

해물짬뽕 이 기본 인것 같구요. 매운맛 을 좋아하신다면 얼큰이짬뽕 이 있네요.

그 외에 순한 맛 백짬뽕 짬뽕 종류는 여러가지에요.

우리는 매운맛 을 먹지 못하니까 기본 해물짬뽕 으로 주문합니다.

 

짬뽕 만 주문하면 재미없어요.

탕수육 맛을 봐야죠.

탕수육 가격도 아주 저렴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제가 살고 있는 마포 에는 탕수육 맛집 이 없네요.

일일향 이라고 유명한 중식당 이 있긴한데 가격대비 별로에요 ㅠ

 

 

 

 

 

 

 

 

 

 

 

 

 

 

 

 

 

원래 중식당 에 가면 탕수육 이 먼저 나오는데

야탑 맛집 뿅의전설 에서는 짬뽕 이 먼저 나왔습니다.

 

비주얼 보시면 느낌 오시나요?

진한 해물짬뽕 이에요.

고기짬뽕 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조금 꺼려하실 수도 있겠어요.

 

해물이 많이 들어가서 국물은 엄청 진하고 맛있네요.

진한 국물의 짬뽕 좋아하시는 분들

특히, 해장용 음식 으로 아주 좋을 듯 해요.

 

짬뽕 의 면은 수타면인 것 같은데 부드럽고 괜찮았어요.

많이 두껍지도 않구요.

저는 기본적으로 수타면 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그런데, 뿅의전설 짬뽕 의 수타면 은 거부감 없이 잘 먹었어요.

 

 

 

 

 

 

 

 

 

 

 

 

 

 

야탑 맛집 뿅의전설 은 꽤나 큰 식당이에요.

내려가보지는 않았지만 지하 에도 식사공간이 있었어요.

지하 내려가는 바로 앞에 위치한 테이블아 앉아 있어서 음식 내려가는 것을 계속 지켜보았다는 ㅎㅎ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탕수육 은 해물 짬뽕 을 다 먹은 후에 받아보았어요.

그런데, 야탑 맛집 뿅의전설 탕수육 육질 이 심상치가 않네요.

먹는데 정신이 팔려서 잘려진 단면 사진을 못찍었는데

지난번에 소개해드린 공주 짬뽕 맛집 신짬뽕 탕수육 과 막상막하 네요.

 

역시 재료 원산지 를 확인하니까 국내산 돼지 생등심 이었어요.

고기 질 에 비하면 탕수육 소스 는 살짝 형편 없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소스 의 맛은 맛이 없는 건 아니지만, 시큼하고 달달한 시중에서 많이 맛볼 수 있는 소스의 맛이에요.

 

탕수육 고기 의 질 은 정말 최강이라고 말하고 싶어요.

 

 

 

 

 

 

 


 

 

 

야탑 맛집 뿅의 전설 처럼 짬뽕 탕수육 맛집 있으면 일주일 에 한번 꼴은 찾아갈것 같아요 ㅠ

그러나, 아무리 찾아봐도 가성비 떨어지는 곳 밖에는 없네요.

 

이번주에는 뿅의전설 꼭 다시 방문하려구요 ㅎㅎ

뿅의전설 은 야탑 외에 다른 지역에도 있는 것 같아요.

근처에 확인해보시고 뜨끈하게 한젓가락 해보세요. 정말 후회 안하실거에요.

 

 

 

 

 

 

 

 

 

 

https://place.map.kakao.com/17152975

 

뿅의전설 야탑점

경기 성남시 분당구 야탑로139번길 2 1층 (야탑동 321-2)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