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먹어보고서

가족모임 하기 좋은 강화도 브런치 맛집 그린홀리데이

블링 언니 2019. 12. 24. 21:40
728x90
반응형

메리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이브 에 인사드리네요 ㅎㅎ

12월도 며칠 안 남았어요.

정말 시간 빠르죠?

 

2019년 마무리는 잘 되어가시는지 궁금하네요.

마무리 잘 하시고 새해를 맞을 준비를 해야겠어요.

 

블링언니는 그동안 가고 싶었던 레스토랑 에 다녀왔어요.

강화도브런치 로 아주 유명한 그린홀리데이 에요.

여기는 강화도 내부에서보다는 외지에서 오시는 분들께

더 유명한 곳이 아닐까 싶네요.

 

유명한 곳이라고 해서 큰 기대감이 없이 갔지만,

꽤 괜찮은 레스토랑 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일요일 1시쯤 방문한터라

사람들이 많으면 어쩌나 걱정했지만,

주차공간도 넓고 내부도 아주 넓어서

그런 걱정은 필요가 없었어요.

 

 

 

 

 

 

 

 

 

 

 

 

 

 

 

 

 

 

 

 

 

 

 

부지 자체를 워낙 넓게 차지하고 있는 곳이라서

블링언니가 식사를 한 곳 외에 위쪽에 식사공간으로 한동이 더 있는 것 같아요.

위쪽으로 주차공간도 또 있었습니다.

 

아주 넓고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었고,

여러명 특히 가벼운 가족모임 에 추천하고 싶어요.

 

 

 

 

 

 

 

 

 

 

 

 

 

 

 

 

 

입구 안쪽에는 기다리는 분들을 위한 공간이 또 있었어요.

배려심이 느껴지는 공간이었어요.

 

 

 

 

 

 

 

 

 

 

 

 

 

 

 

 

 

1층 홀에는 많은 분들이 자리잡고 계셔서

안쪽에 넓은공간 으로 들어갔어요.

 

이 공간을 여러명이 앉을 수 있는 공간이에요.

테이블 구성도 6~7명은 충분할 것 같아요.

단독룸처럼 사용할 수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내부 룸 공간은 이렇게 앤틱한 가구들로 채워져있어서

고풍스러운 분위기에서 조용한 식사를 할 수가 있습니다.

 

여러명이 오신다면 미리 예약하실때 안쪽 룸으로 예약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주문요리도 새우버거 가 가장 늦게 나오고

적절한 시간에 나온 것 같아 만족했습니다.

 

리조또 가 굉장히 맛있다고 들었기 때문에

버섯향이 가득한 풍기리조또

오늘의파스타였던 매운토마토파스타

새우버거와 감자프라이

하우스샐러드

 

샐러드 아주 아삭하고 신선해서 좋았어요.

음식들의 간은 조금 짜다 싶은 건 있었어요.

짜게 먹는 것 을 조심해야 하는 분들은 주문시에 말씀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블링언니는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만 .... ㅎㅎ

 

따끈한 스프는 가족 모두가 먹고싶어하여 2개만 주문을 해보았어요.

근데 스프가 엄청 대짜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스프를 주문하시면 무화과깜빠뉴 도 함께 주십니다.

무화과깜빠뉴 아주 맛있어요.

 

스프는 한개를 다먹으면 다른 식사는 못하신다고 봐야할 것 같아요.

스프를 한개만 주문하셔서 조금씩 나눠드시면

샐러드와 함께 에피타이져로 좋을 것 같네요.

 

 

 

 

 

 

 

 

 

 

 

 

 

 

식기와 물은 셀프로 가져갈 수 있게 되어 있어요.

빵은 따로 구매 가능 하더라구요.

안 사온 것은 정말 후회되네요 ㅎㅎ

 

 

 

 

 

 

 

 

 

 

 

 

 

 

 

1층 창가쪽 공간도 햇빛이 들어오면서 분위기가 넘 좋아요.

이자리 탐나더라구요.

남자친구와 방문하게 되면 꼭 저 자리에 앉아보는 것으로 ㅎㅎ

 

 

 

 

 

 

 

 

 

 

 

 

 

 

 

 

 

 

 

 

 

 

 

 

 

2층에도 공간이 아주 넓직해요.

커튼 안쪽이 2층 공간이구요. 해 잘 들어오죠?

커튼 위쪽으로는 3층 이에요.

 

날씨가 춥지 않으면 바깥에서 식사해도 좋을 것 같아요.

공간을 이렇게 아주 많더라구요.

 

꼭 다시 한번 오고 싶은 곳이에요.

다음에는 조금 일찍 방문해서 브런치메뉴 를 주문하고 싶네요.

 

연말 연초에 강화도나들이 계획이 있으시다면 그린홀리데이 방문해보세요.

식사도 하면서 탁 트인 전망을 바라보며 산책도 하실 수 있구요.

강화도 에서 좋다는 곳 여러군데 가봤지만 이렇게 만족한 레스토랑은 

오랜만인 것 같네요.

 

 

 

 

 

 

 

 

 

 

 

 

 

 

 

 

 

12월31일 이 엄마아빠의 결혼기념일 이라서

또 강화도나들이 해야할 것 같아요.

 

이번엔 어디를 가볼까 하고 고민중이에요.

또 좋은곳 방문하게 되면 꼭 소개해드릴게요.

 

가족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잘 보내시고, 뜻깊은 연말 보내시길 바랄게요.

 

 

 

 

 

 

 

 

place.map.kakao.com/13095795

 

그린홀리데이

인천 강화군 길상면 해안남로 814 (길상면 선두리 854-7)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