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먹어보고서

공주 돈까스 , 나만 알고 싶은 왕 돈까스 맛집

블링 언니 2020. 4. 19. 11:49
728x90
반응형

공주 에 오셔서

동해원 청운식당

짬뽕 맛집 만 찾아보셨나요?

 

공주 에는

짬뽕 맛집 만 있는 게

아니에요!!

 

 

이미 공주 에서는

현지인 맛집 으로 유명하고

정말 맛있는

돈까스 맛집 을

저만 알고 있었는데

오늘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저는 두툼한 일식 돈까스 보다는

옛날 돈까스 를 좋아합니다.

 

저와 같은 취향의 분들은

여기 꼭 가보셔야 해요.

 

 

 

 

 

 

https://place.map.kakao.com/513023914

 

공주돈까스

충남 공주시 소학동길 65 (소학동 320-3)

place.map.kakao.com

 

 

 

 

공주에 있는

짬뽕 맛집 들은 대부분

일요일 에는 문을 닫아요.

 

그래서 저는

토요일 에는 동해원 을

일요일 에는 공주 돈까스 를

찾습니다 ㅎㅎ

 

 

 

 

 

 

 

 

 

 

 

공주 돈까스 의 메뉴 는

왕 돈까스 와

치즈 돈까스

딱 두가지 에요.

 

우리 커플 은 항상

왕 돈 과 치즈 돈

하나씩 주문합니다 ㅎㅎ

 

 

 

 

 

 

 

 

 

 

공주 돈까스 에서

주문을 하면

가장 먼저 나오는 것은

따끈한 스프 에요.

 

딱 경양식집 옛날 스프맛 이라

정말 좋아합니다.

 

후추가루 찹찹 하면

한입거리 지만

에피타이저로 딱이에요.

 

그리고,

겉저리 느낌의

무 김치 와 배추 김치

우동국물 이 나와요.

 

김치 도 항상 신선하고

아삭아삭 맛있어요.

 

돈까스 가 아무래도

기름진 음식이다 보니

김치랑 먹으면

정말 좋더라구요.

 

 

 

 

 

 

 

 

 

 

 

 

 

 

공주 돈까스 의

메인 요리

왕 돈까스 와

치즈 돈까스 가 나왔습니다

 

항상 느끼는 거지만

양이 정말 많아요.

 

왕 돈 에 비해

치즈 돈 이 작아보이지만

먹다 보면 정말 많기 때문에

실망하지 마세요 ㅎㅎ

 

 

 

 

 

 

 

 

 

 

치즈 돈까스 비주얼 보세요.

 

치즈가 정말 많이 들어있어요.

공주 돈까스 는

돼지고기 정말

좋은 것 을 쓰시는 것 같아요.

 

굉장히 여러번 갔었지만

매번 한결같은 돈까스 맛 이라서

자주 생각나는 곳이에요.

 

 

 

 

 

 

 

 

공주 돈까스 의

왕 돈까스 와 치즈 돈까스 는

소스 가 다른데요.

 

둘다 분명 수제 소스 를

만드셔서 주시는 것 같아요.

 

왕 돈까스 의 소스는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살짝 느껴지고,

치즈 돈까스 는

칠리 소스 를 넣으신건지

매콤한 맛이 있어요.

 

결론은, 둘다

느끼하지 않고 정말 맛있어요.

 

 

 

 

 

 

 

 

 

 

 

 

공주 돈까스 는

분위기 를 보고

가는 맛집 이 아니에요.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주인 아저씨 와 아줌마

두분이 운영하시는

동네 식당 입니다 ㅎㅎ

 

실제로도 동네분들

정말 많이 오세요.

 

제가 먹어본

돈까스 중에

일등 으로 뽑아도 될

돈까스 집 이라서

소개해드려야지 마음은 있었지만

계속 숨겨두고 있었어요 ㅎㅎ

 

 

 

 

 

 

 

 

 

 

 

 

넓은 공간에

좌석도 꽤 있는 편이긴 하지만

은근히 알려진

유명한 맛집 이라

시간 잘 맞추어 가셔야 해요.

 

영업시간 이

오후 3시로 나와있긴 해도

그 전에 마감 되는 일이 많기 때문에

,

2시가 넘은 시간이라면

꼭 전화해보시고 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화요일 은 휴무!!

 

 

 

 


 

 

 

저의 주말은

뭐 먹지 로 시작해서

뭐 먹지 로 끝나는 것 같아요.

 

일주일 동안

고생했으니

보상의 시간 ㅎㅎ

 

건강한 주말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