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먹어보고서

아침 식사 대용 으로 좋은 클렌즈 주스 추천

블링 언니 2020. 4. 23. 14:00
728x90
반응형

 

 

https://100.daum.net/encyclopedia/view/47XXXXXd1057

 

클렌즈 주스

신선한 채소와 과일의 즙을 내어 만든 주스. 하루 이상 주스만을 마시며 몸 안에 축적된 노폐물을 배출하는 디톡스 요법의 하나로 활용된다. 클렌즈 주스(Cleanse Juice)란

100.daum.net

 

 

 

 

주스 클렌즈 라고

들어보셨나요?

해독 주스 라고도 하고

미용에 관심 많은 분들은

많이 알고 계실거에요 ㅎㅎ

 

한때,

원푸드 다이어트

디톡스 다이어트

열풍 이었잖아요.

 

저는 홈쇼핑 에서 파는 것을

본적이 있는 것 같아요.

 

 

 

 

 

 

 

 

최근에

이 귀한 클렌즈 주스 를

대량으로 선물받는 일이 ㅎㅎㅎ

아는분이

온가족 같이 먹으라며

보내주셨는데요.

 

맛도 괜찮고

먹고 나면

속도 편안한것 같구요 ㅎㅎ

 

괜히 해독 주스 라는

명칭이 붙은게 아니겠죠?!!

 

 

 

 

 

 

 

용량은 이렇게

210ml 와 450ml

두가지로 왔어요.

 

커피를 못 먹는 저는

스타벅스 에 가면

가끔 사과 케일 주스 를

사먹곤 하는데요.

 

그거보다는 훨씬

되직하고 걸죽한 느낌의

주스 에요.

 

포만감이 더욱 느껴지는 ㅎㅎ

 

 

 

 

 

 

 

 

저는 아침식사 를

원래 안하는 편이라

요즘은 아침 식사 대용 으로

먹고 있어요.

 

과채를 갈아서 즙만

낸 것이 아니고

통째로 넣은 주스 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저렇게 한잔 마시면

배부른 느낌 !!

 

저녁 에는

식전에 마시고

식사를 하면 좋더라고요.

저녁식사는 거르지 못하죠 ㅎㅎ

 

 

 

 

 

 

 

 

 

 

 

 

아침식사 대용 으로

추천 하는

클렌즈 주스 를

팔고 있는 사이트 를

들어가보니

 

총 6가지 의

클렌즈 주스 가 있었어요.

 

저는 그중에

노란색 으로 표시해둔

4가지 주스 를

먹어보았습니다.

 

저는 원래 건강식 을

좋아하는 편이라서

단독으로 마셔도

맛있었는데 ,

남동생은 smh!!!!!

맛이없다고 ㅎㅎ

 

 

 

 

 

 

 

 

 

그래서,

또 판매사이트 를 가보니까

이런 문구가!!

 

클렌즈 주스 는

무가당 의

건강한 주스 라서

그랬던 건데요.

 

그치만,

저는 정말 맛있었어요.

진짜로 집에서 과일갈아먹는맛!!

 

엄마집 에 가면

아침마다

배를 갈아 주시는데

드셔보신분은 아시겠지만

과일만 갈고

다른것 첨가 안 해도

충분히 맛있잖아요.

 

오히려 시중에서 파는

향료 들어간 주스 가

저는 더 별로더라구요.

 

혹시 제 입맛에 반대하시는 분이라면

요쿠르트 와 섞어 드시는 것을

추천해 드릴게요 ㅎㅎ

 

요쿠르트 한병 섞으니까

완전 달달해져서

맛없다고 느끼시는 분들은

꼭 해보시길 !!!

 

 

 

 

 

 

 

 

 

 

 

무방부제 의

클렌즈 주스 라서

받을때에도

얼려있는 상태로

아이스 박스 에 왔었어요.

 

받는 즉시

먹을거만 남겨놓고

냉동보관 하라고 하더라구요.

 

이렇게 냉동보관 을 하면

30일 ~ 60일 정도

보관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양이 워낙 많아서

보름 정도 의

아침 식사 대용 으로

충분할 것 같아요.

 

냉동보관 을 해두니까

먹기전에 꺼내놓으면

슬러시 처럼 시원해요.

완전히 녹이지 않고

슬러시 처럼 먹는 것이

저는 더 좋았어요.

 

 

 

 

 

 

 

 

오늘은

아침 식사 대용 으로

클렌즈 주스 를

소개해드렸어요.

 

비록 제가 산 것은 아니지만

판매자와는 전혀 관계가 없어요 ㅎㅎㅎ

 

먹어보니

건강에 좋을것 같고

간편하다 라는

생각이 들어 추천해 드리는 거에요.

 

검색해보니

다른 클렌즈 주스 에 비해

가격도 굉장히 저렴하더라구요.

스타벅스 클렌즈 주스 는

5천원 하지 않나요??

 

특히 ,

집에서 밥 안해먹는

직장인

자취생 분들 에게는

정말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저도 이제는

건강 챙겨야 할 나이라서

별걸 다 포스팅 합니다 !!

ㅎㅎㅎ

 

건강 챙겨요 우리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