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먹어보고서

강화도 현지인 돼지갈비 맛집 푸른솔 가든

블링 언니 2020. 5. 8. 13:30
728x90
반응형

오늘은 5월8일

어버이날 이에요.

 

주말 가족 모임

식사장소 정하셨나요?

 

오늘은 우리 가족이

정말 좋아하는

강화도 현지인 맛집 을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회식 단골 메뉴 인 ㅎㅎ

돼지갈비 !!

 

서울집 근처 에도

아주 유명한 돼지갈비 집이 있어요.

조박집 이라고...

코로나 때문에

한참 줄 안서더니

요즘은 점심 저녁 할 것 없이

사람이 많더라구요.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조박집 이 아닌

강화도 돼지갈비 맛집

푸른솔 가든 입니다.

 

 

 

 

 

 

 

 

 

 

 

 

강화 푸른솔 가든은

총 3호점 까지 있어요.

 

우리집은 항상

선원면에 위치한 푸른솔 가든 2호점 인

푸른솔 화로구이 를

방문합니다.

 

강화읍 관청리 에 위치한

푸른솔가든 은

강화읍사무소 앞에

위치해있어 그런지

회식분위기 ?? 식당 이라고 해요.

 

어떤 느낌인지 아시쥬?? ㅎㅎ

조금 복잡한....

 

 

 

 


 

https://place.map.kakao.com/10869994

 

푸른솔가든

인천 강화군 강화읍 강화대로440번길 6-1 (강화읍 관청리 542-2)

place.map.kakao.com

https://place.map.kakao.com/26616256

 

푸른솔가든 갑곳점

인천 강화군 강화읍 강화대로 248 (강화읍 갑곳리 405-3)

place.map.kakao.com

https://place.map.kakao.com/13269126

 

푸른솔화로구이

인천 강화군 선원면 고식이길 72-3 (선원면 창리 267)

place.map.kakao.com

 

 


 

 

 

푸른솔은 모두 가족이

운영하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강화도 현지인 맛집 으로

워낙 유명한

고깃집 이기 때문에

어느 곳을 방문해도

맛있을 거에요.

 

 

 

 

 

 

 

 

 

 

강화도 푸른솔가든 은

주말에 가면

여느 맛집이 그렇듯

조금 기다릴수가 있어요.

 

주말 점심에 가시게 된다면,

오픈시간대에 맞춰 가시거나

2시 이후 에 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강화도 돼지갈비 맛집

푸른솔가든 의

메인메뉴 인

돼지갈비 입니다.

 

때깔보세요 ㅎㅎ

 

양념도 많이 달지 않고

정말 맛있어요.

고기도 정말 부드럽고요.

 

여러 돼지갈비 집 가보았지만

이렇게 한결같은 고기질 은

푸른솔가든 이 최고였어요.

 

돼지갈비 먹다가

추가주문 하면

뭔가 다른 고기 느낌

한번쯤은 느껴보시지 않으셨나요??

 

저는 푸른솔가든 에서

돼지갈비 먹은 이후로는

다른 돼지갈비 집은

가게 되질 않더라구요.

 

바로 집앞 에

조박집 이 있는데도

안가요 ㅎㅎㅎ

 

 

 

 

 

 

 

 

 

 

강화도 맛집 푸른솔가든 은

반찬도 정말 잘 나와요.

 

꽃게무침 한치회 잡채 가

항상 밑반찬 으로 나오그등요 ㅎㅎ

 

마침 방문한날은

오랜만에 가서 그런지

돼지갈비 가 유난히 맛있는거에요.

 

돼지갈비 에 충실하다 보니

반찬 사진은 이거밖에 없네요.

 

궁금하신 분들은

꼭 한번 방문하셔서

맛 보셔야 해요 ㅎㅎ

 

 

 

 

 

 

 

 

 

 

 

 

엄마 가 

육회 를 좋아하셔서

주문해보았는데,

강화도맛집 푸른솔가든 은

육회 도 역시 라고 하시네요 ㅎㅎ

 

냉동육회 가 아닌

냉장육회 라서

입에서 살살 녹는다고 !!!

 

저는 육회 를 못먹기 때문에

남동생이랑 엄마랑 둘이

육회 한접시 를 다 먹었으니까요.

 

엄마랑 남동생이

얘기해준 것으로밖에는

표현해 드릴수가 없어요.

 

고기식사 마치고

냉면 소면 공기밥

야무지게 먹었는데

사진에는 없네요 !!

 

공기밥 과 함께 나오는

된장찌개 도

정말 맛있어요. (속닥속닥)

된장밥 해먹으면 정말 꿀맛 !!!!

 

 

 

 

 

 

 

 

 

 

 

 

 

 

 

 

강화도맛집 푸른솔가든 에는

디저트 까지 완벽해요 ㅎㅎ

 

초등학교 운동회때 먹던

싸구려 아이스크림 과

살얼음 이 동동 수정과

저 정말 좋아해요 !!!!

 

둘다 먹습니다 !!!!!

 

우리집은 원래 소식 집안 이거든요.

그런데 푸른솔 가든 에만 오면

대식가가 되어 엄청 먹고 가네요 ㅎㅎ

 

강화도 맛집

찾고 계신분들은

꼭 현지인 맛집

푸른솔 가든 방문 해서

돼지갈비 맛 보셨음 좋겠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