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먹어보고서

공주 청운식당 근처 고마짬뽕 고기 짬뽕 맛집

블링 언니 2020. 4. 27. 12:25
728x90
반응형

지난번에

동해원 포스팅 하면서

공주 청운식당 을

잠깐 언급했었죠?!!

 

근데 여긴

갈때마다 실패에요 ㅎㅎ

 

tv한번 나오지 않고

오직 입소문 이라는데

정말 손님이 많더라구요.

 

얼마전에도

12시 전에 도착했는데

이미 기다리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1시간 정도는 대기 !!!

 

 

 

 


 

 

 

너무 배가 고픈

우리 커플 은

청운식당 근처

고기 짬뽐 을 한다는

고마짬뽕 을

가보기로 했습니다 ㅎㅎ

 

 

 

 

 

https://place.map.kakao.com/602528193

 

고마짬뽕

충남 공주시 의당면 의당로 152 (의당면 청룡리 916)

place.map.kakao.com

 

 

 

 

 

도로가에 위치해서

정말 잘 보여요.

청운식당 보다도

넓은 고마짬뽕 ㅎㅎ

 

육짜짱 육짬뽕 이라고

간판에 쓰여있네요.

 

 

 

 

 

 

 

 

 

고마짬뽕 은

처음 가보는 식당이라서

큰 기대 없이

들어갔어요.

 

그런데,

이미 근처 직장인 으로

보이는 많은 분들이

식사하고 계셨어요.

 

 

 

 

 

 

 

 

 

고마짬뽕 은

길가 에서 본대로

육짬뽕 육짜장 이

전문 이에요.

 

차돌 이라고

써있는것 보이시죠?

고기 짬뽕 인데도

가격이 정말 싸요.

 

처음 와봤으니까

딱 기본

육짬뽕 육짜장 으로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나니

오랜만에 먹는

고기 짬뽕 이라서

기대가 되는 ㅎㅎ 

 

 

 

 

 

 

 

 

 

 

 

 

 

주방에서

바로 볶는 소리가 나더니

,

청운식당 근처 고마짬뽕 의

고기 짬뽕 과 고기 짜장 이

나왔어요.

 

비주얼 은

흔히 볼 수 있는

그냥 보통 비주얼이에요 ㅎㅎ

 

 

 

 

 

 

 

 

 

 

고마짬뽕 의

고기 짬뽕 을

먹어보니

고기 가 정말 많이 들어간

짬뽕 이에요.

 

불맛이 잘 났구요.

 

청운식당 기다리지 않고

고마짬뽕 으로 온

보람이 있는

만족할 만한 맛이에요.

 

 

 

 

 

 

 

 

 

 

 

저는 고마짬뽕 에서

고기 짬뽕 은 필수 겠지만,

고기 짜장 을 꼭

추천하고 싶어요.

 

육짜장 이름 그대로

고기가 정말 많이 들어있는

짜장면 이에요.

 

고기가 큼직하게

깍둑깍둑 들어있는

옛날 짜장 같은 맛 ㅎㅎ

 

양이 많아서

짜장면 만 먹기에도

배가 부르지만

밥을 안 비벼먹으면

안될 맛이에요.

 

이건 배가 터져도

밥 비벼줘야죠.

 

 

 

 

 

 

 

 

 

 

더욱 좋은점은

고마짬뽕 은

공기밥 따로

주문하지 않아도 되어요.

 

셀프코너 에 밥이

준비되어 있어 좋았어요.

 

청운식당 은

소문으로 듣기에

공기밥이 없다고..... ㅎㅎㅎ

 

저처럼

짬뽕 과 짜짱 을 먹어도

밥이 꼭 필요한 사람은

청운식당 말고

고기 짬뽕 고기 짜장 맛집

고마짬뽕 으로 가세요 ㅎㅎ

 

오래 기다리지 않고

쾌적한 환경에서

식사 가능합니다.

 

 

 

 

 

 

 

 

한가지 더

,

고마짬뽕 은

단무지도 직접 만드시는 건지

아주 깔끔한 맛이라

좋았어요.

 

저는 분식집이나 중국집에서

단무지 맛을

중요하게 생각해요.

 

단무지가 시원하고 깔끔해야

진정한 맛집 이에요!!!!

 

 

 

 

 

 

 

 

 

식사를 마치고 나오니

바깥 경치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찾아보니 근처에

정안천 생태공원 도 있었어요.

 

길이 정말 예쁘죠???

 

주말에 드라이브 하고

고마짬뽕 에 와서

식사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ㅎㅎ

 

공주 짬뽕 맛집 으로

유명한 곳은

모두 3시면 영업 끝이라

아쉬웠는데

,

다행히 고마짬뽕 은

늦게까지 영업하시더라구요.

 

다음번에는

고마짬뽕 에 와서

탕수육 도 맛봐야겠어요.

 

찹쌀 탕수육 이라는데

비주얼이 정말 좋더라구요.

 

 

 


 

 

 

지난번에는

생활의 달인에 나온

장순루 에 방문했다가

너무너무 실망한 기억이 있긴 하지만

,

청운식당 은

공주 토박이 분들도

추천하는 식당이라서

저도 꼭 한번 가보고 싶기는 해요.

 

청운식당 은 공기밥 이 없어서

햇반 이 필수라던데 ㅋㅋㅋ

다음번에 꼭 다시 도전해볼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