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먹어보고서

전등사 돈까스 맛집 산책 , 사실은...

블링 언니 2020. 5. 22. 17:03
728x90
반응형

강화도 에는 데이트족

가족나들이족

정말 다양하게 놀러오시는 듯 해요.

 

오늘은 강화도 에서도

길상면 전등사 근처에 위치한

돈까스 맛집 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우리 가족 입맛에는

정말 잘 맞아서

생각날때마다

찾아가는 곳이에요.

 

 

 

 

 

 

 

 

 

 

 

 

강화도 돈까스 맛집 으로

소개하는 곳은

강화군 길상면 에 위치한

산책 우동 모밀 돈가스 입니다.

 

많이들 알고 계시는

유명한 천년고찰 인

전등사 근처에 위치해 있어

찾기도 쉽고

접근성이 정말 좋은 곳이에요.

 

 

 

 

 

https://place.map.kakao.com/1874873073

산책

인천 강화군 길상면 길상로 281 1층 (길상면 온수리 605-52)

place.map.kakao.com

 

 

 

 

 

저는 지난 어버이날 에도

가족들과 함께 다녀왔는데요.

 

비가 오는 주말이었어서

사람도 별로 없고

드라이브 길이

정말 운치있고 좋았답니다.

 

 

 

 

 

 

 

 

 

 

강화도 전등사 맛집

산책 의 메뉴에요.

 

꽤 다양한 메뉴가 있어

선택의 폭이 넓어요.

 

이번에 방문했을때에는

산책돈까스 치즈까스 매콤칠리까스

그리고 즉석우동 냉모밀 새우튀김

다양하게 주문하여

가족끼리 먹었어요.

 

항상 눈꽃치즈까스 를 먹다가

일반 치즈까스 를

주문해보았는데요.

 

우선 비주얼이 ㅎㅎㅎ

정말 좋고요.

 

와사비를 살짝 찍어

소스와 함께 먹으니

정말 꿀맛!!!

 

 

 

 

 

 

 

 

 

 

 

강화도 전등사 맛집

산책 돈까스 에서는

매번 어떤 메뉴를 주문해 보아도

실망하는 일이 없어요.

 

산책돈까스 는 추측하시는대로

일반 왕돈까스 느낌 이구요,

저는 산책돈까스 보다는

매콤칠리까스 를 추천해드립니다.

 

매운 맛을 기대하는 분께는

죄송하지만

많이 맵지는 않아요.

하지만, 칠리소스 가 들어있어서

느끼하지 않고

맛있는 맛이에요 ㅎㅎㅎㅎ

 

 

 

 

 

 

 

 

 

 

 

 

강화도 현지인 의 말에 의하면

산책 우동 모밀 돈가스 는

생선까스 와 비빔모밀 맛집 이라고..........

또르르..........

 

저 생선까스 정말 좋아하는데요.

선뜻 주문하기 힘든 메뉴가

생선까스 인것 같아요.

 

근데, 여긴 정말 맛있다고 해요.

하얀 생선살 만 발라내어

수제로 만드신다고 하니

당연히 맛있겠죠?? ㅠ

 

생선까스 ,

다음번에는 꼭 먹어보려고 합니다 ㅎㅎ

 

 

 

 

 

 

 

 

 

 

 

 

 

 

저는 언제나 냉면도 물냉면

모밀 도 판모밀 보다는

냉모밀 을 좋아합니다 ㅎㅎ

모밀면 도 쫀쫀하니 정말 맛있어요.

 

강화도 전등사 맛집 산책 에서는

1인 1메뉴 를 주문한 후에

항상 새우튀김 을 주문해 먹었어요.

 

그런데 다음번에는 새우튀김 말고,

강화도 현지인 친구의 추천 을 받아

생선까스 를

추가주문 해볼까해요.

 

 

 

 

 

 

 

 

 

 

 

 

 

강화도 는 워낙

주변환경이 따라주니까

어딜 보아도 푸릇푸릇

정말 예뻐요.

 

오늘은

강화도 전등사 맛집

산책 우동 모밀 돈가스 집을

소개해드렸어요.

 

즉석우동 도

깔끔한 맛이 좋아서

항상 주문하는 메뉴인데

사진에는 없네요 ㅠ

 

강화도 현지인도 추천하는 맛집이니

후회 안하실거에요.

 

맛있는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덧,

일요일은 문이 꾹 닫혀있으니

주말에 오실분들은

꼭 토요일에만 방문해주시길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