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블링언니/all about 리뷰

츠바키 리페어 마스크로 손상모 관리

블링 언니 2022. 1. 5. 19:18
728x90
반응형

 

저는 보통 미용실을

한달에 한번은 가는데요.

나이 한살한살 먹을수록

염색횟수가 더 잦아지고 있어요.

 

흰머리가 삐죽삐죽 나오면

보기 싫으니까

뿌염 안해줄 수 없구요 ㅠㅠ

 

그래서, 샴푸 후에

트리트먼트가 필수에요.

 

최근에 동생이 좋다고 추천해서

사용해본 헤어 마스크가 정말

효과가 좋아서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츠바키 프리미엄 리페어 마스크

 

 

츠바키 트리트먼트로

유명하긴 한데

좀 더 깊은 손상모 케어를 위해

리페어 마스크를

2~3일에 한번씩 사용해주고 있어요.

 

물론, 매일 사용해도 됩니다.

좋으니까 ㅎㅎㅎ

 

 

 

728x90

츠바키 프리미엄 리페어 마스크

 

 

손상모 0초 헤어클리닉 이라는

문구 보이시나요?

진짜 한번만 사용해줘도

좋다라는 느낌이 들거에요.

 

바로 씻어내도 효과 있지만

헤어 마스크니까

머리에 잘 발라두고

몇 분 있다가 씻어내면

진짜 부드러워요.

 

 

 

츠바키 프리미엄 리페어 마스크 질감

 

 

츠바키 리페어 마스크는

흘러내리지 않을 정도의

트리트먼트보다 좀 더 꾸덕한 질감이에요.

 

손으로 퍼서 써야 하는게

단점이긴 하지만,

튜브형으로 되어 있을 경우

잘 안나올 것 같긴 해요.

 

츠바키는 향이 좋은 헤어제품으로도

유명하잖아요.

 

킁킁 진짜 미친 향이라는~

아침에 머리 감을때마다

기분이 좋아진다구요.

고급진 향!!!

 

이거 진짜 사용해보셔야 해요 ㅎㅎㅎ

 

 

 

올리브영 츠바키 1+1

 

 

연말에 올영 1+1 할인하길래

급하게 구입했더니..

아직도 하네요?

온라인으로 구입하니까

좀 더 할인되구요.

 

올리브영에서는 뭔가

제 값 주고 사기엔 넘 아까운 느낌

ㅋㅋㅋㅋㅋㅋ

 

세일이나 할인 쿠폰 나올때 사야

뿌듯해지죠!!!!

 

츠바키나 올영에서

1원 한장 받은 것 없이

순수하게 내돈내산 추천이랍니다.

 

한살 더 먹었으니...

흰머리는 어쩔티비 ㅠㅠ

손상모 관리라도 잘해야죵!!!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