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블링언니/all about 리뷰

제니퍼룸 오븐 토스터 찬양글

블링 언니 2022. 8. 17. 15:56
728x90
반응형

올해 가장 잘 한

소비를 말하자면

제니퍼룸 오븐 토스터가

일등이다.

 

오늘 포스팅은

제니퍼룸 오븐 토스터 찬양글

ㅋㅋㅋㅋㅋ

온전히 내돈내산임.

 

 

 

 

 

기기 청소도 그렇고

여러가지로 꽤 망설여 지는 게 많은

토스터

 

오븐 토스터라고 해서 사봤는데

완전 꿀템이 되었다.

 

가격도 완전 저렴~

 

 

 

 

 

오븐 토스터 처음 배송 받고

내가 좋아하는

샤워도우 빵집 수더분에서

빵을 꾸러미로 사왔다.

 

많이 사용하게 될까 싶었는데

빵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정말정말 추천이다.

 

나는 거의 매일 사용하고 있다.

 

 

 

 

 

오븐 토스터 산 후에

수납장까지 새로 구입했다.

 

처음에 뭣도 모르고 그냥 빵을 구웠는데

빵가루 떨어지는 문제로

토스터에 포함된 철판에 빵을 담아

굽는 것이 훨씬 더 청소하기 좋다.

 

사실, 이름이 오븐 토스터지

철판에 야채도 굽고 피자도 굽고

구워먹을 수 있는 건 다 구워먹고 있다.

 

제니퍼룸 오븐 토스터는

오븐 토스터가 아니라

미니 오븐이라고 봐도 무방하다.

 

 

 

 

 

그냥 빵만 꾸워먹다가

요즘은 제니퍼룸 오븐 토스터

식빵 꿉는 나만의 레시피도 생겼다.

 

마요네즈 + 버터 + 꿀 섞어서

식빵에 발라서 오븐 토스터에

5분 정도 구우면 겉바속촉

완전 꿀맛이다.

 

다진 마늘 섞으면 마늘빵이 된다.

 

암튼, 제니퍼룸 오븐 토스터

최고다 최고!!!!!!

 

식구 많은 집은 비추,

1인 2인 가정에 추천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