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블링언니/all about 리뷰

에버 어그 직구

블링 언니 2021. 12. 16. 12:25
728x90
반응형

 

요즘 제가 직구에 재미를 봐서요.

비싼건 아니고 필요한 것 위주로만

조금씩 사고 있는데요.

직구대행 사이트도 많고 해서 암것도 몰라도

직구하기 정말 편한 것 같더라구요 ㅎㅎ

 

 

 

호주 에버어그

 

 

날씨가 추워지면 신기 위해서

11월에 구매한 호주 에버 어그 부츠에요.

 

에버어그 첨 들어보시나요?

저도 이번에 알게된 사실인데요.

 

보통 국내에서 판매하는 어그 부츠는

미국 브랜드라고 하네요.

저는 원래 어그는 호주가 오리지널이라고

알고 있었거든요.

 

상표집착의 나라 미국에서 먼저

어그 로 상표 등록을 해서

호주가 뒤늦게 에버어그라고

상표등록을 했다고 합니다.

 

 호주 어그가 미국 어그에 비해

가격이 훨씬 저렴하더라구요.

 

직구로 많이 구매하는 듯 해요.

 

 

 

호주 에버어그

에버어그 딜런

 

 

제가 산 모델은

에버어그 딜런

(정보가 거의 없어요)

 

가격은 6만원대였구요.

배송료도 없었어요.

 

대신 물 건너서 천천히 오느라

내 손에 들어오기까지

한달이 걸렸다는 ㅋㅋㅋㅋㅋ

 

짧은 길이의 어그가 딱 갖고 싶었는데

귀여운 디테일이 넘 맘에 들어서 샀답니다.

 

 

 

 

728x90

호주 에버어그 사이즈

 

에버어그 37사이즈

 

 

평소 신발 사이즈는 235 ~ 240 인데

발가락이 긴 칼발이라서

발길이는 240에 더 가까워요.

 

호주 에버어그 사이즈는

37사이즈를 선택했어요.

 

해외슈즈 사이즈가 참 애매해서

신어보지 않고 살 경우에은

고민이 많이 되는 부분이죠.

 

특히 제가 산 모델은

후기를 찾아볼 수가 없어서

거의 모험이었어요.

 

혹시 앞으로 구매계획 있으신 분들은

제 블로그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다행히 아주 잘 맞았구요.

두꺼운 양말 신으니까 완전 딱 맞는 느낌이라

한 사이즈 업 했어도 됐겠다는 생각이 들긴 했어요.

 

 

 

에버어그 디테일

 

 

찍찍이 디테일 넘 귀엽고요.

털이 몽실몽실 부들부들

아주 따뜻했어요.

 

배송이 오래 걸린것만 빼면

가격도 저렴하고

아주 만족하고 있답니다.

 

 

 

에버어그 딜런 착용컷

 

 

에버어그 딜런

신은 모습도 귀엽지 않나요?

겨울신발로 아주 딱!!!

올 겨울 따뜻하게 아주 잘 신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만화에 나오는 신발 같기도 하구요.

파트라슈? 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