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블링언니/all about 리뷰

힛팬 후기 화장품 교체시기가 찾아왔어요.

블링 언니 2021. 9. 9. 15:05
728x90
반응형

 

9월이 되면서

날씨가 확 바뀌었어요.

그 덕에 피부가 완전 건조해요.

뾰루지는 나는데 피부는 건조하고

산넘어 산이네요 ㅠ

 

여름 내 쓰던 화장품도

계절에 딱 맞게 마침 떨어져서

화장품 스킨케어류 교체중이랍니다.

 

 

 

힛팬 공병 인증

 

 

 

 

굳이 여름이 아니라

사계절 사용하는 애용템인

클리리크 각질토너

 

매번 보라색 각질토너만 사용하다가

클리니크 무알콜 각질토너를 사용해봤는데

저는 보라색 토너가 젤 좋더라구요.

 

대용량이지만,

아침저녁 닦토로 사용 기준으로

3개월 정도 사용한 것 같네요.

 

공병 인증 ㅎㅎ

 

 

 

 

 

두번째 힛팬 공병은

닥터자르트 포어레미디 세럼

 

이 제품은 직접 산건 아니고요,

화해 어플에서 신제품 품평회때

받아서 사용해본 세럼이에요.

 

닥터자르트 화장품 중에

제일 내 피부랑 맞았던 제품이라

여름 내내 잘 사용했어요.

 

닥터자르트 포어레미디는

각질 관리라인으로

제가 사용한 것은 pha세럼이에요.

 

타 브랜드 pha 성분 세럼에 비해

순한 느낌이 좋았고

여름에 사용하기에 적합한

화장품이었어요.

 

용량이 적은게 흠이라는..

진짜 빨리 사용했어요.

 

 

 

 

 

여름 내내 잘 사용했던

앰플엔 세라마이드 샷 선크림

 

번들거리지 않고

약간 민트향이 나서

시원한 느낌이 들어서

여름용으로 아주 좋았어요.

 

그런데, 찬바람 불기 시작하니까

딱 안 맞아버리네요.

촉촉한게 필요함!!!

 

공병 인증 끝!!

이제부터 새로 장만한 화장품을

소개할게요 ㅎㅎ

 

 

 

가을 픽 화장품

내돈내산

 

 

728x90

 

 

계절이 바뀌는 걸

피부가 제일 먼저

알아차리는 듯 해요.

 

완전 건조해지고

화장도 들뜨는 거 있죠?

 

그래서 제일 처음 구매한 것이

마스크팩이었어요.

 

 

 

 

 

시트 마스크팩 일주일에 한두번은 해줘야

진정도 되고 보습에도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요즘은 뾰루지가 하도 극성이라

사실 만성으로 자리잡음 ㅠㅠ

없어지지도 않네요.

 

병풀 어성초 이런거에

집착하는 편이에요.

 

한스킨 어성초 라인은

자극적이지도 않고

진정 보습에 꽤 괜찮아서

꾸준히 사용하고 있어요.

참, 향도 좋아요.

 

 

 

 

 

저는 동국제약 마데카 크림 사용하기 시작하면서

나이트크림은 마데카크림으로 거의 정착했어요.

 

그런데 동국제약 시트 마스크팩은

이번에 처음 사봤어요.

 

시트 마스크팩 올려준 다음에

갈바닉기계로 마사지해주면

아침에 피부가 맨질맨질해져서

기분 좋아요~

 

 

 

 

 

이번에도 또 동국제약 마데카

저 일절 받은거 없고 제가 산거에욬ㅋㅋㅋ

 

동국제약 화장품 은근 자주 세일해서

애용하는 편이에요.

 

마데카 토너는

클리니크 각질토너 대용으로 사용하는데

만족도는 더 높은 것 같아요.

클리니크 각질토너 냄새가 독한건 아시죠?

그래도 최최 애용템이었는데..

센텔리안 마데카 토닝 에센스 트리트먼트

이하, 마데카 토너라고 할게요 ㅋㅋ

 

마데카 토너 사용한 후에

이거 쟁여놔야겠다 싶더라구요.

 

이름만 에센스지 그냥 닦토 느낌

아주 시원한데다 촉촉해서

사용감이 좋습니다.

 

 

 

 

 

올리브영 세일 득템한

싸이닉 선크림이에요.

 

싸이닉 엔조이 슈퍼마일드 선에센스

디렉터파이 추천템이라고 해서

유명하더라구요.

 

전 올영 세일 때문에 사봤고

두개에 11,800원

진짜 싸요.

 

자극없이 촉촉한 로션 타입이라

맘에 들었어요.

 

톤업 효과 전혀 없는 타입에다

심하게 번들거리는 타입도 아니에요.

 

 

 

 

 

마지막으로

이니스프리 리밸런싱 5.5 클렌져

포인트 소멸 직전에 사둔

대용량 약산성 클렌저에요.

 

저는 평소에도 약산성 폼클렌징을

사용하고 있어요.

 

저녁에는 보통 닥터지 여드름용

약산성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폼을

사용하고 있는데,

여드름용 폼클렌징 자주 사용하는게

좋지 않다고 들어서

아침 세안제만 바꿔봤어요.

 

이니스프리 리밸런싱 5.5 클렌저는

다른 약산성 제품들과 다르게

거품이 잘 나서 좋아요.

 

약산성 제품대체적으로

미끌미끌한 사용감이 있어

오래 씻어내야 하는데

단점이지만,

촉촉하고 자극없는 제품이라

계속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