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블링언니/all about 리뷰

탑텐 세일 겨울바지 쇼핑 후기

블링 언니 2021. 11. 30. 14:28
728x90
반응형

 

공주 시내에는

내가 이용할 수 있는

쇼핑몰이 거의 없다.

 

공주 시내 유일한(내 기준에서) 쇼핑몰인

탑텐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소식에 다녀왔다.

 

요즘 쇼핑이야

대부분 온라인으로 한다고 해도

직접 쇼핑몰에 가서 입어보는 재미도

있지 않은가? ㅎㅎㅎ

 

 

 

 

 

공주시내 젊은 친구들은

어디에서 쇼핑을 할까..

진심 심각하게 생각해본 적도 있다.

 

다른 지역 대학가에 비해서

공주대학교 주변에도

쇼핑존이 거의 없는편~

진짜 신기할 정도로 없다.

 

지금은 탑텐 매장이 생겨서

조금 나을지경이라는 ㅋㅋㅋㅋ

 

 

 

탑텐 더웜 코듀로이 테이퍼드 팬츠

 

 

 

내가 탑텐 매장을 찾은 이유는

마네킨이 입은 코듀로이 소재의

겨울바지 때문이다.

 

정식이름은

탑텐 더웜 코듀로이 테이퍼드 팬츠

 

추위에 취약한 편이라서

겨울엔 청바지는 전혀 입지 않는다.

따뜻한 소재의 바지를 선호하는편~

 

코듀로이 소재의 팬츠는

굳이 유행이 아니더라도

애용하는 겨울바지여서

핏이 괜찮은지 입어보고 구매하려고

왔답니다 ㅎㅎ 

 

 

 

 

 

탑텐 더웜 코듀로이 테이퍼드 팬츠

25사이즈 키작녀의

착용핏은 이 정도

 

내게 맞는 사이즈는

베이지 컬러 딱 하나 남아있어서

컬러선택을 할 수 없없다.

 

허리도 잘맞고 길이도 적당하고

밑위 길이가 짧지 않아서

딱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바지

 

적당히 두툼해서

겨울바지로는 딱 좋은 듯 싶다.

 

 

 

728x90

 

 

같은 코듀로이 소재의

와이드 팬츠도 예쁜데

키가 큰 사람이 입어야 예쁠 것 같다.

모델핏은 진짜 예쁘던데

내가 입으니까 왕구림 ㅋㅋㅋㅋ

 

그래서 요 스타일은 패스~

 

 

 

탑텐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중이라고 하니

겸사겸사 매장을 전체적으로 둘러보는중

 

유니클로에서 많이 보던 스타일의

캐시미어 니트도 있다.

 

캐시미어 100% 라서

탑텐 치고는 꽤 가격대가 있는편,

10만원은 넘지 않으니까

캐시미어 100 이라는 것을 감안하면

꽤 합리적인 가격인 것 같다.

 

 

 

 

 

 

겨울에 휘뚜루마뚜루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후리스도 다양하게 있는편이었다.

 

특히 후리스? 양털? 조끼는 하나 있으면

정말 유용하다.

탑텐은 아니지만,

깔별로 몇개 갖고 있는데

거의 가을부터 챙겨입고 있다 ㅎㅎ

 

탑텐이 예전에 비해 디자인면에서

베이직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을

잘 찾아가고 있는 듯 하다.

 

 

 

 

 

작년에 탑텐에서 구매한 것 중에

가장 맘에 들었던

모이스춰 웜 터틀넥 10부

오트밀 컬러가 젤 예쁘다.

 

얇고 따뜻한 소재로

몸에 착 달라붙는 핏이

가디건이나 스웨터 안에

갖춰입기 넘 좋다.

 

넉넉하게 입고싶어서

90사이즈를 구매했더니

큰 느낌이 들어서

85사이즈로 또 구매를 ㅎㅎ

 

이너는 여러개 있으면 좋으니까

가격도 5900원 넘 착하니까~

 

 

 

 

 

내꺼 다 봤으니까

동거인 바지 보러 탑텐 매장 2층으로

 

 

 

 

 

추운데 매일 청바지만 입길래

코듀로이 팬츠를 추천해줬다.

 

탑텐 뭐지?

코듀로이 남자 팬츠는

딱 이거 하나 남았더라.

 

다행히 입혀보니까 사이즈도 잘 맞고

컬러도 맘에 들어

누가 보기 전에 얼릉 집어들었다.

 

근데, 주변에 아무도 없었음 ㅋㅋ

 

 

 

 

 

 

탑텐 매장 방문전에

카카오톡 친구추가는 필수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에

추가할인까지 되는데

할인 안 받으면 겁나 억울!!!

 

 

 

 

 

겨울바지 2개랑 이너 1개

5만원이면 완전 개꿀!!!

 

 

 

 

 

남자옷 매장에서 내려오다 보니까

탑텐모델은 이나영 남주혁

넝마같은 옷을 입혀놔도

멋드러지겠지!!

 

모델은 모델일뿐..

꼭 입어보고 구매합시다 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