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블링언니/all about 리뷰

쿠팡플렉스 첫배송 프로모션 도전

블링 언니 2021. 8. 15. 17:42
728x90
반응형

 

이번 광복절 연휴는 그냥 쉬지 않고

쿠팡 플렉스에 도전 해보기로 했어요.

 

 

 

 

 

8월 역대급 첫배송 프로모션

이벤트로 추가 15만원을 준다길래

도전해봤지요.

 

이런일은 대학교때 지하철퀵 이후로

쿠팡 플렉스가 처음!!!

 

 

 

 

 

건당 단가로 정산해주는

쿠팡 플렉스

 

주간 - 심야 - 새벽 으로

나뉘는데 주간이 제일 짜요.

 

아래 쿠팡플렉스 단가는 캠프마다 다르고

유동적이라고 하니 참고만 해주세요.

 

쿠팡플렉스 단가

쿠팡플렉스 심야 박스 900원
비닐 600원
쿠팡플렉스 새벽 박스 1100원
비닐 900원
쿠팡플렉스 주간 박스 700원
비닐 500원

 

박스랑 비닐도 단가차이가 있다니..

무게 때문이겠죠?

 

암튼.. 프로모션 없이

일반 단가로만 정산하면

하루 몇개나 배달해야 하는건지?

 

쉽게 할 수 있는 일은

아닌 것 같아요.

 

 

 

 

 

쿠팡플렉스 하기 전에 먹으려고

자주가는 김밥집에서 김밥도 사고

비타민도 깨알 챙겨왔어요.

 

저 소풍가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에서 먹는 김밥

넘 맛있구요.

 

 

 

 

 

쿠팡플렉스 신청할때

물량도 정할수가 있더라구요.

저는 처음이라 60개 정도만 신청!!

 

첫배송은 나름 쉬운 곳으로

배정해 주는 것 같기도 해요.

 

60개 정도라고 해도

한집에 10개씩 가는 것도 있고

20~30집 정도에요.

 

 

 

 

쿠팡플렉스 첫배송 프로모션

 

이벤트로 도전해 본 후기 말씀드리면,

 

1. 기본 단가로는 먹고살기 힘들겠다!!

2. 생각보다 곡물 물 음료 등 무거운게 많아서

여자분 혼자 하기는 쉽지 않을 수도!!!

3. 쉬는 날 쉬엄쉬엄 운동한다 생각하고

도전하면 괜찮을수도!!

4. 프로모션 이용하면 완전 꿀알바!!

5. 우리나라 배송시스템은 정말 최고다!!

 

 

 

 

 

주간 쿠팡플렉스는

11시30분쯤 캠프 도착해서

배정된 물건 바코드 찍고 차에 물건 싣고

배송 마치니 2시 정도였어요.

 

몸을 썼으니 당충전 하러~ ㅎㅎ

스벅 치즈케잌이랑 민트초코프라푸치노

넘 좋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