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블링언니/all about 리뷰

채소테스트 나는 소심쟁이 파프리카

블링 언니 2021. 6. 11. 12:01
728x90
반응형

 

채소테스트 해보셨나요?

간단한 심리테스트인데

너무 뼈때려서 놀랐어요 ㅎㅎ

 

저는 제목 그대로

소심쟁이 파프리카가 나왔어요.

 

주변에 파프리카는

저 혼자인듯 ㅎㅎ

 

 

 

 

 

채소테스트 파프리카 성향

 

- 아무리 친해지도 싶은 사람이 있더라도

먼저 말 걸지 않는대요.

: 그때그때 다르긴 하지만, 어느정도 맞구요~

- 남을 잘 안 믿고, 관심이 없어요.

: 응 그랬는데 요즘은 관심 가지려고 노력중 ㅎㅎ

-친하고 마음 맞는 애랑 단둘이 노는 거 좋아해요.

: 그게 편하긴 하죠?!!

- 시간에 쫓기는 걸 싫어해요

: 이건 진짜 맞음.

- 돈 개념 없고 쓸데없이 합리화

: 이거 완전 뼈때림 ㅋㅋ큐ㅠ

- 감수성이 풍부하고 망상이 잦다.

: 응 맞네요?!!

 

 

 

 

 

채소테스트 파프리카와

잘맞는 채소는 양파

 

제 동생이 양파더라구요.

어쩐지 잘 맞아 ㅎㅎㅎ

 

양파 성향은

딱 제 동생이구요~

 

 

 

 

 

 

채소테스트 파프리카 성향과

안 맞는 채소는 오이래요.

 

동거인도 해보라고 해야겠어요.

오이 아님? ㅋㅋㅋㅋㅋㅋ

 

 

 

728x90

채소테스트 클릭~

 

 

아주 간단하게 결과가 나오니까

위 그림 바로 클릭해서 해보셔요.

 

심심풀이 재미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