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블링언니/all about 리뷰

블러셔 추천 피브 하이퍼 핏 컬러 세럼

블링 언니 2021. 6. 10. 13:46
728x90
반응형

 

저는 화장하는 걸 정말 좋아하는데요~

마스크 쓰고 다닌 이후로

특히, 볼터치 블러셔는

안 하게 되더라구요.

 

심지어 저는

블러셔 덕후인데도 ㅠ

 

얼마전 더현대서울 갔다가

신박한 세럼 블러셔

피브 하이퍼 핏 컬러 세럼을

발견해서 당장 사봤지요 ㅎㅎ

 

 

 

 

 

피브 FEEV 는 헉슬리와 같은 회사로

하이퍼 스킨케어 라는

독특한 컨셉의 화장품 브랜드였어요.

 

우선, 컬러가 넘 예쁘지 않나요?

블러셔로 사용하는

색조화장품인데도

세럼이라는 표현을 한 걸 보니,

피부에도 좋은 것 같은 느낌이구요 ㅎㅎ

 

 

 

 

 

 

피브 하이퍼 핏 컬러 세럼은

네가지 컬러에요.

 

피터패트는 핑크

마이베스티스는 코랄

미닝아웃은 핑크코랄

에프터스쿼트는 레드

 

요즘 코로나 시국이라

화장품 테스트가 안되니

특히 색조화장품 구매가 참 어려워요.

 

 

 

728x90

 

 

 

저는 트로피컬 느낌의

데일리코랄인 마이베스티스 컬러가

맘에 들었지만,

칙칙해 보일수도 있어서

고민고민하다가 무난한 핑크코랄 미닝아웃과

맑은 레드인 에프터스쿼트를 골랐어요.

 

집에와서 봐도

넘 예쁘고 맘에 들었어요.

 

이제 막 나온 신상이라서

홍보용으로

피브 하이퍼 핏 컬러 세럼 갯수마다

양말까지 주더라고요.

 

양말도 넘 귀여웠어요 ㅎㅎ

 

 

 

 

 

피브 하이퍼 핏 컬러 세럼

에프터 스쿼트 컬러에요.

 

수채화 발색이 느껴지시나요?

이름대로 세럼느낌이라

바른 후에도 싹 스며들어서

끈적이는 느낌도 없고

자연스러운 발색이 맘에 들었어요.

 

비건 화장품이라

입술까지 커버 가능해요.

완전 맘에 들고요 ㅎㅎ

 

에프터 스쿼트 는 맑은 레드 컬러인데

피브 블러셔 4가지 컬러 중에

가장 진한 발색일 것 같아요.

 

진하다 해도

기존 파우더블러셔나 스틱블러셔보다는

발색이 훨씬 옅은 편이라서

블러셔 초보자 분들이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피브 하이퍼 핏 컬러 세럼 구매하면서

피브의 스킨케어 제품도

공짜로 얻었는데요.

 

이 회사 넘 맘에 드네요.

판촉은 이렇게 하는거죠? ㅋㅋㅋㅋ

 

피브 하이퍼 핏 밸런스 토너와

하이퍼 인텐시브 컨디셔닝 세럼

 

여드름 피부나

민감성 피부에 사용해도 좋다고 해서

제가 사용하기로 했답니다.

 

바로 사용해보니까

무색 무향의

자극없는 화장품이라서

바로 맘에 들었어요.

 

화해 검색해봤더니 유해성분도 없고

지성이나 건성에도 좋은 성분이 들어있어서

여름 수부지 피부에 좋을 것 같더라구요.

 

좀 더 사용해봐야

제 피부에 맞는지 알겠지만

아직까지는 맘에 쏙 들어요.

 

 

 

 

 

메이크업에 블러셔 꼭 해야한다는 분들

그리고, 마스크에 안 묻는 블러셔

찾는 분들은

비건화장품

피브 하이퍼 핏 컬러 세럼

꼭 사용해보셨음 해요.

 

오랜만에 맘에 드는

블러셔 발견해서

광고미 뿜뿜이지만,

지극히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