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블링언니/all about 리뷰

닥터자르트 수딩스팟 왕뾰루지에 효과있어요.

블링 언니 2021. 6. 9. 11:08
728x90
반응형

 

제가 사용하고 있는

뾰루지템이 다 떨어졌길래

올리브영 세일기간 이용해서

재구매했어요.

 

 

 

 

 

저는 턱드름이 만성이라

트러블 스팟 제품을

여러개 두고 씁니다.

 

뾰루지 종류마다 부위마다

효과 있는 제품이

조금씩 다르더라구요.

 

이 제품은

닥터자르트 에서 나온 컨트롤에이

티트리먼트 수딩 스팟 키트에요.

 

평소 닥터자르트 제품을

선호하는 편이 아닌데

포스팅은 두번째네요~

 

이게 다 올리브영때문이다 ㅎㅎ

 

 

 

 

 

닥터자르트 컨트롤에이

티트리먼트 수딩 스팟 키트라고 해서

대단한걸 넣어준 줄 알았더니

면봉이 쪼금 더 들어있네요.

 

위생적인 더마면봉이라고 하지만,

그냥 똑같이 생겼어요.

 

스팟키트와 수딩스팟 단품은

1천원 차이인데요..

올리브영 세일이라

같은 가격인 16천원으로 할일하길래

스팟키트로 사봤어요.

 

닥터자르트 컨트롤에이

티트리먼트 수딩 스팟

원래 가격은 2만원일거에요.

 

 

 

728x90

 

 

닥터자르트 컨트롤에이

티트리먼트 수딩 스팟 은

핑크색의 칼라민 파우더가 들어있는

여드름성 피부에 사용하는 화장품이에요.

 

여드름 뾰루지 제품들이 다 그렇듯이

정말 드라마틱하게 효과 있다

싶은 정도는 아니구요,

왕뾰루지에 바르면 진정되는 정도?

 

이것도 내성이 생기는지

자꾸 바르면 효과가 없는것처럼 느껴져요.

가끔 발라야 만족도가 높더라구요 ㅋㅋ

 

그렇지만, 없으면 아쉬운 그런 아이템이에요.

 

 

 

 

 

 

닥터자르트 컨트롤에이

티트리먼트 수딩 스팟은 보시는대로

투명한 알콜 느낌의 액체 아래로

핑크색 파우더가 가라앉아있는데요.

 

용액을 흔들어서 섞지 말고

아래쪽에 가라앉은 핑크색 칼라민 파우더를

면봉에 묻힌 다음

뾰루지가 올라온 부위에 발라

사용하면 됩니다.

 

닥터자르트 말고도

비슷한 형태의 제품들이 꽤 있어요.

 

에뛰드 칼라민 스팟 제품은

핑크색이 좀 더 진한편이고

효과도 비슷했던 것 같아요.

에뛰드가 닥터자르트보다 가격면에서의

만족도는 높은 편이죠.

 

요즘 턱드름이 하도 말썽이라

진료위주의 피부과에 갔더니,

의사쌤이 흔한 증상이라며

완전히 나아지지는 않을거래요 ㅠㅠ

 

어쩔수 없이

이렇게 효과 있는 제품을 찾아서 민간요법을

사용하는 수 밖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