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블링언니/all about 리뷰

멈칫 향좋은 바디워시 샴푸

블링 언니 2021. 5. 20. 14:59
728x90
반응형

 

저는 향수를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동거인이 알러지 비염이 심해서

향수사용이 아주 조심스러워요.

나름 향수콜렉터인데

정말 아쉽구요...ㅠ

 

신기한건 향수는 싫어하면서

화장품이나 바디용품은

좋은 향을 찾는다는 것?!!!

뭐죠? ㅋㅋㅋ

 

 

 

 

 

요즘 사용하고 있는

멈칫 바디워시에요.

 

풀네임은 멈칫 약산성 바디워시

복숭아와 사과의 향이 느껴지는

상큼달콤한 멜로우피치 라고...

 

향은 딱 설명 그대로에요.

아주 상큼하고 달콤한 향이 나기 때문에

샤워할때 기분이 매우 좋아져요 ㅎㅎ

 

처음에는 복숭아 향이 확 나다가

약간 풍선껌 냄새 갖기도 하고

완전 달달한 향~

 

약산성이라서 그런지,

샤워후에 건조하지도 않아서

아주 맘에 들었어요.

 

 

 

 

 

이참에 샴푸도

멈칫으로 바꿔봤어요.

 

멈칫 약산성 자연유래 약산성 샴푸

30초 케어 퀵 트리트먼트

 

향은 4가지 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곧 여름이니까

시원한 느낌의

페일그린허브 향으로 선택했어요.

 

 

 

 

 

설명에는

제라늄꽃향기랑 버베나향이

어우러져 있다고 했어요.

 

아직 사용전이라서

뚜껑 열어서 향만 맡아봤더니

딱 내가 생각했던 향이라서 만족~

 

여름용으로 딱 좋을 것 같아요.

 

샴푸 사용해보고 괜찮으면

바디워시도 멈칫 페인그린허브 향으로

바꿀까봐요.

 

여름이니까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