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블링언니/all about 리뷰

극손상 헤어팩 트리트먼트 추천 내돈내산

블링 언니 2021. 4. 7. 17:23
728x90
반응형

 

저는 반곱슬에

미용실에 한달에 한번씩 가서

관리를 안해주면 안되는 머리를

가지고 있어요 ㅎㅎ

 

연초에 탈색을 한번 한 이후에

두번이나 염색을 더 했어요.

그랬더니 머리가 거의 빗자루 수준ㅠ

 

원래 단발머리인데다

이번에 뿌염하면서

짧은 단발로 잘라버렸음에도

머리털이 완전.... 흩날리네요.

 

 

 

 

 

그래서, 요즘 사용하고 있는

아로마티카 퀴노아 단백질 헤어팩

그리고 팬틴 콜라겐 미라클 트리트먼트

 

팬틴 콜라겐 미라클 트리트먼트 1+1 특가행사로

사봤는데 요거 꽤 괜찮네요.

 

원래 홈케어 헤어제품에는

크게 돈을 안들이는 편인데다가

미용실 쌤이 관리를 나름 잘 해주거든요.

 

파마하고 쌤이 준 트리트먼트 사용해보고

너무 부드러운 머릿결에 놀라서 찾아봤더니

극손상 복구 제품으로 유명한 제품이더라구요 ㅎㅎ

 

 

 

 

 

에뮤 인리치 마스크 극손상 복구 트리트먼트

이건데요~

 

진짜 조금만 사용해도

씻어낼때도 느낌이 다르고

드라이만 해봐도

세팅이 달라지더라구요.

 

정말 신기했음 ㅎㅎ

 

미용실 원장쌤이 원래

일주일에 한두번 하라고 했는데

이틀에 한번씩 사용했더니

금방 동이 났어요.

 

흠이라면 가격이 좀 쎄다는것!!

 

저는 만원이상 하는 트리트먼트를

사용해본적이 없어요 ㅋㅋㅋ

 

그래서 현재 정착한 제품이

팬틴 콜라겐 미라클 트리트먼트

 

 

 

 

 

헤어 트리트먼트 사용할때

제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건

씻어낼때 너무 미끌거리는 것은

비추거든요.

 

잘 씻기지도 않는 느낌이

찝찝하더라구요.

 

에뮤 인리치 마스크 극손상 복구 트리트먼트

팬틴 콜라겐 미라클 트리트먼트

둘다 사용감이 좋았던게

너무 미끌거리지 않으면서

잘 씻겨진다는거였어요.

 

심지어 팬틴 트리트먼트 후에 드라이 느낌도

에뮤 극손상 복구 트리트먼트 사용했을때처럼

드라이빨이 괜찮았어요.

 

중요하거든요 드라이빨 ㅎㅎ

 

 

 

 

 

요즘은 트리트먼트만 해서 후딱 씻어내고

드라이까지 하면 머릿털이 부서질 것 같은 느낌!!

 

샴푸 하고 아로마티카 헤어팩 발라놓고

양치질 끝낸다음 헤어팩을 씻어내고

헤어 트리트먼트 제품으로 한번 더

마무리하고 있어요.

 

복잡하긴 한데

머릿결은 훨씬 살아나네요.

 

 

 

 

 

아로마티카 퀴노아 프로틴 트리트먼트 마스크는

거품이 나지 않는 크림 느낌이에요.

 

저는 머리가 짧으니까

보통 저 정도면

머리에 골고루 발라지는 것 같아요.

 

헤어팩 단점은 시간을 두고

씻어야 한다는게 참....

바로 씻어내면 절대 효과 없다는!!

 

그래서 생각해낸 방법이

헤어팩 바른후에 양치질을 하는거에요.

 

아침에 바쁘지만 않으면

샴푸 -> 헤어팩 -> 양치질 -> 트리트먼트

이 순서는 꼭 지키려구요.

 

극손상모로 고민하시는 분들

저의 헤어팩 트리트먼트 루틴

한번 해보셔요.

 

드라이할때 완전 다를거에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