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블링언니/all about 리뷰

하이블럭스 코인 힙스 코인원 거래

블링 언니 2021. 4. 8. 17:56
728x90
반응형

 

저는 얼마전에 코인 거래를 위해

코인원에 가입을 했어요.

아직도 코인거래 안하는 사람 있나요?ㅎㅎ

 

우리나라 1위 코인거래소인 업비트를

이용하고 싶었으나,

최근에 삼성증권 가입건으로

케이뱅크 신규 계좌개설이 안되더라구요.

(업비트는 케이뱅크 계좌가 있어야됨..) 

 

아쉬운 마음에 농협은행으로

쉽게 거래 가능한 코인원을 이용하고 있어요.

 

 

 

 

 

 

그런데, 코인원에는 없는 코인도 많고

어플이 불안정해서

pc거래가 훨씬 편하더라구요.

 

이왕이면, 업비트를 추천합니다.

괜히 국내 1위 거래소가 아님..

 

 


 

제가 지지지난 포스팅에서

새로운 sns 하이블럭스 하블에 대한

이야기를 했었어요.

 

https://blingviolet.tistory.com/167

 

하블 클럽하우스 자고 일어나면 생겨나는 SNS 신세계

요즘 sns 많이 이용하시죠? 저도 카톡 인스타그램은 기본이고 블로그는 2개나 운영중이에요. 페북은 이미 옛날것이 되어버렸고, 요즘은 SNS의 새로운 세계가 펼쳐지고 있는 듯 합니다. 최근에 사

blingviolet.tistory.com

 

하블을 이용하면서

나름 서비스가 괜찮다는 생각이 들어서

코인원에서 소소하게 힙스코인을 구입했구요.

 

오늘 갑자기 금액이 치솟아서

뭔일인가 했더니,

하이블럭스 코인 힙스가

빗썸 btc마켓에 상장을 한다고.....

 

낮에 진짜 오르락내리락

난리도 아니었네요 ㅋㅋ

많이 매수해놓은 것도 아닌데 들락날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어차피 소소하게 매수했던

하이블럭스 코인 힙스를

일부 매도했어요.

정말 소소해서 부끄럽구요~

 

심지어 처음 매도해보는거임 ㅎㅎ

 

11원 정도에 구매한 힙스를

25원에 매도 걸어두었더니 팔림~

 

돈 많은 분들은

이거 완전히 돈놓고 돈먹기 아닌가요?

물론 다 털리는 것도 순식간일 것 같아

무섭긴 하지만요.

 

 

 

 

 

하이블럭스 코인 힙스 무섭게 치솟아서

30원 정도까지 오르려나 했더니

지금은 19원 정도로

안정세를 찾은 듯 하네요.

 

밀크코인처럼

몇천원까지 가는 날이 있을지가

정말 궁금하네요.

 

가격 좀 떨어지면

좀 더 구매해놓을까봐요.

또 소소하게~

 

그래도 매일매일 달라지는

그래프를 볼때면 두근두근~

큰돈으로 거래하는 분들은

어떻게 다른 일을 하실까요?

일 못할 것 같구....

 

저는 너무나 소소하게

줍줍하는 마음으로 하려고요.

 

오늘은 결론은

코인 거래는 무조건 업비트 !!

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