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블링언니/all about 리뷰

물광주사 맞고 왔어요. 여드름 기미에도 효과가 있다던데~

블링 언니 2021. 4. 2. 19:17
728x90
반응형

 

환절기라서 그런지

여드름으로 얼굴이 난리가 났어요.

 

저는 온도에 굉장히 민감한 것 같아요ㅠ

온도가 급격히 바뀌거나

일교차가 심한 계절은

컨디션도 안 좋아지고

피부까지 망이라는 ㅠㅠㅠ

 

피부과에서 압출을 신나게 하고

원장쌤이 물광주사를 추천하길래

바로 결제해버림..

 

물광주사를 예약한 후,

유튜브로 물광주사 관련 영상을 굉장히

많이 보게 되었어요.

 

물광주사의 단점이라면

진피층에 히알루론산을 넣어주기 때문에

아프다고 ㅠㅠ

물광주사 맞기도 전에 걱정이 태산 ㅠㅠ

 

 

 

 

 

제가 좀 영상중에서 물광주사에 대해

알기쉽게 이모저모 설명해주신

피부럽tv 쌤이에요.

 

같이 보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물광주사가 피부를 촉촉하게 하는

미용시술로만 알려져 있지만,

염증방지, 기미예방, 피부장벽 강화 등

여러가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제가 가는 피부과에서도

저처럼 여드름이 갑자기 막 올라올때

물광주사를 맞으면 좋다고 추천을 해주셨죠~

 

 

 

 

 

예약해둔 물광주사

오늘 맞고 왔는데요.

 

물광주사 맞기 전에

각질정리를 해주면

더 좋다고 해서..

아쿠아필을 먼저 받았어요.

 

아쿠아필로 묵은각질 정리한 후에

재생레이저 하고

마취크림을 발랐어요.

 

얼마나 발랐는지

아직도 얼굴이 얼얼하네요ㅠ

 

 

 

 

 

마취크림 도포하고 20분 정도 지난후에

시술방으로 자리를 옮겨 시술받았어요.

 

물광주사는 두가지 방법으로

진피층에 주입을 하는데요.

 

주사기로 한땀한땀 하는 곳도 있고

위에 보이는 것처럼

기계를 이용하는 병원도 있다고 해요.

 

시술하는 의사 본인이

선호하는 방법들이 있는 듯 해요.

 

한땀한땀 주사기를 이용한

물광주사가 더 효과 있다고 하는 분들이

있긴 하더라구요.

 

 

 

 

 

저는 위에서 보여드린

더마샤인프로라는 기계를 이용해서

물광주사 시술을 받았구요.

 

오른쪽 사진이

물광주사 직후 찍은 리얼 사진~

늘어진 모공하며

색소침착이랑 장난 아니네요ㅠㅠ

 

보통 물광주사 부작용 검색하면

올록볼록 올라오면 엠보싱 많이 보실텐데

주사기 시술이 아니라서

심하지 않은 것 같아요.

 

간호사 쌤들이

하나도 안아프다고 저를 안심시켰지만,

하나도 안 아프진 않았구요.

 

눈밑이나 이마쪽에 피부 얇은 부분은

따끔하고 바늘이 쑥~ 하고

들어오는 느낌에 놀랐어요.

 

물광주사는 생각보다 많이 아프지는 않고

참을만 해서

다음번에도 할수 있겠다 정도의 느낌입니다.

 

 

 

 

 

피부럽 tv에서 말하고 있는

물광주사 효과는

거의 피부 만병통치약 수준인데요.

 

제발 효과 있었으면 좋겠네요.

 

 

 

 

 

마지막으로 물광주사 맞으실거면

교차방식인지 비교차방식인지

확인해보셔야할 것 같아요.

 

교차방식의 물광주사가

입자가 촘촘하기 때문에

더욱 효과있고 오래간다네요.

 

비교차방식 물광주사는

입자가 가볍게 붙어있어서

오래 가지 않는다고 하구요.

 

제가 이번에 맞은 물광주사는

국내 휴온스사의 하이주 물광이에요.

하이주는 가격이 저렴하지만

비교차방식 물광이었네요 ㅠ

 

영상대로라면

수입산 히알루론산인

레스틸렌 비탈이

교차방식 물광이라 오래~ 간대요.

 

물광주사도 맞은 후에

바로 효과가 나타나는 것이 아니라

시간을 두고 지켜봐야할 것 같아요.

 

저는 하이주 물광을 오늘 맞았기 때문에

지켜봐야할 것 같아요.

 

제발 효과 있었으면 좋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