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블링언니/all about 리뷰

템포 생리대 후기와 네고왕 대란

블링 언니 2021. 3. 7. 19:17
728x90
반응형

 

장영란씨가 진행하는(?)

네고왕 보시나요?

 

이번에는 동아제약에서

생리대 네고를 하셨더군요.

 

동아제약에서 만든

템포 생리대는

저도 사용하고 있는 생리대라서

유심히 보았죠.

 

딱 생리주기가 다가오는 차에

동아제약 쇼핑몰인 디몰에 들어갔다가

품절이 떠서 놀랐어요 ㅎㅎ

 

 

 

 

 

유튜브 방송 이후

템포 생리대 네고왕 패키지는

역시 품절이었고,

팬티라이너까지 품절!!!

 

이정도면 네고왕 대란..

 

솔직히 생리대 가격이

비싸도 너무 비싸잖아요.

여성이 거의 반평생을 사용하는

"필수품"인데

너무하다는 생각이 늘 들었어요.

 

국회의원 대부분이 남자라서

생리대값 내리는 일에

관심 가진 정치인은

단 1도 없는 것 같구요.

 

돈없는 여학생의 생리대 대신

신발깔창을 사용한단 이야기가 나와도

기부 이야기만 있을뿐

실질적으로 생리대 가격 내릴 생각은

전혀 없는 듯 하네요.

 

 

 

 

 

저 역시 비싼 생리대 가격때문에

마트 행사나

올리브영 1+1 행사를 이용해서

쟁여두고 있어요.

 

오늘 포스팅은 템포 생리대지만,

제가 평소에 애용하는 생리대는

쏘피 바디피트 생리대에요.

 

바디피트 생리대와

템포 생리대 비교 차원에서

오늘의 포스팅을 봐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보통 생리대 중형의 길이가 23~24cm 정도인데

쏘피의 바디피트 중형은

25cm인 것으로 알고 있어요.

 

대형생리대의 길이가 28cm인데

이 사이즈는 평소 사용하기엔

넘 길고 불편하거든요.

참고로, 바디피트 생리대 대형은

29cm 에요.

 

생리 양이 적을때에는

유기농 본 생리대도

가끔 사용하지만,

쏘피에서 나온 바디피트 생리대가

저한테는 가장 잘 맞았아요.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이 있다고

해야 할까요? ㅎㅎㅎ

 

 

 

 

 

이번 네고왕 대란으로

화제가 된 템포 생리대는

24cm 길이지만,

착용감이 괜찮았어요.

 

얘도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이 있는 생리대라는 ㅎㅎ

 

지금은 바디피트 생리대와

번갈아 사용하고 있죠.

 

바디피트 생리대의 착용감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템포도 괜찮을 것 같아요.

 

팬티라이너는

템포 팬티라이너가

더 좋은 것 같구요.

쏘피 바디피트 유기농 라인의

팬티라이너는 너무 얇아서 비추입니다.

 

평소에 팬티라이너도

많이 사용하는 편이라

템포의 팬티라이너는 디몰에서

행사할때마다 구매해둔 것 같네요.

 

 

 

 

 

동아제약 쇼핑몰인

디몰이 오픈한 것도 최근이고

템포를 판매한 것도 최근이고 해서

할인행사가 그동안 꽤 많았어요.

 

저는 쭉 할인행사를 이용했기 때문에

이번 네고왕 할인에

큰 메리트를 못 느낀 것 같아요.

 

심지어, 장바구니에 몇개씩 담아둔

팬티라이너까지 품절인데다가,

네고왕 생리대는

할인폭이 커서 그런가요?

적립금 사용도 못하게 막아두었네요.

 

그동안 쌓인 적립금도

네고왕 생리대 구매에는

사용못하게 막아두었구요......

완전 대실망!!

 

 

 

 

 

디몰이 처음 오픈했을때보다

혜택이 급격하게 줄어서

실망스럽기는 하지만,

기업이 땅파서 장사하는 것 아니니까

이해합니다 ㅎㅎㅎ

 

앞으로 가입하실 분들은

추천인 아이디

volajjh

입력하시고

천원 꼭 적립 받으셨음 하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