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블링언니/all about 리뷰

셀트리온뷰티몰 김소연의 셀큐어 팔알지디

블링 언니 2021. 2. 24. 14:00
728x90
반응형

 

요즘 화장품 어디서 구매하시나요?

저는 거의

인터넷쇼핑으로 충족하는 듯 해요.

 

코로나 이전에는

백화점 화장품을 많이 사용하기는 했으나,

최근에는 매장에서 화장품 테스트하기도 힘들고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인터넷 쇼핑으로

눈돌리게 된 듯 하네요.

 

최근에 가장 많이 이용하는

화장품 쇼핑몰은

셀트리온 뷰티몰이에요.

 

 

 

 

 

셀트리온 주력브랜드인

셀큐어 뮤즈로는

요즘 가장 핫한 펜트하우스의

천서진 김소연 배우

 

 

 

 

 

배우 김소연 의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고가의 셀큐어 팔알지디 이미지와도

잘 맞는 것 같아요.

 

마침, 창립 19주년 기념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셀큐어 팔알지디 라인의

크림 에센스 아이크림을

말도 안되는 가격에 득템했어요.

 

제생각에는

아마도 이렇게나 많이 퍼주는

화장품 쇼핑몰은 처음 보지 싶어요.

 

아쉽게도 창립19주년 이벤트는

오늘까지네요 ㅠㅠ

 

 

 

 

 

셀트리온뷰티몰 에서는

이번 창립이벤트가 끝나고 난 후에도

아쉬워하지말고 계속 주시해야 해요.

 

또 다른 이름의

이벤트를 분명히 진행할거에요.

 

가입하고 나서

단 한번도 정가에 사본 적이 없는

제가 말씀드립니다 ㅎㅎㅎ

 

 

 

" 이미지 클릭 "

 

 

셀트리온 뷰티몰은 부자회사라서 그런지

신규가입자 혜택도 빠방하고

친구추천 혜택도 있으니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volabit

 

제 추천인 코드 남겨드릴게요~

 

 

 

 

 

셀트리온 뷰티몰에서 구매한

셀큐어 팔알지디 라인의 본품과

한스킨 콜라겐 라인

탄력앰플과 탄력크림이에요.

 

한스킨 콜라겐

탄력앰플 과 크림은

샘플 사용했을때 사용감이 괜찮아서

구매해봤어요.

 

여름까지 사용해도 좋을 것 같구요.

 

이중에서도

김소연이 뮤즈인 셀큐어 팔알지디 라인은

정말 고가 라인이거든요.

 

특가이벤트 진행할때엔

정말 말도 안되는 가격에 득템할 수

있어서 좋아요

ㅎㅎㅎ

 

 

 

 

 

셀트리온 창립기념일이라며

보내준 부럼세트 ㅎㅎ

 

정월대보름에 부럼 걱정은 없겠군요.

 

 

 

 

 

저는 셀트리온뷰티몰에서

화장품 외에도

뷰티콜라겐 이랑 홍삼스틱 루테인 등

이너뷰티에도 도움이 되는 식약품들도

사먹고 있어요.

 

셀트리온이야

코로나 신약개발에 성공한

제약회사로도 유명한 곳이니까

믿을만 한 것 같구요.

 

이렇게 열심히 사재끼는데

화장품만 사지말고

주식이라도 사야할까봐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