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블링언니/all about 리뷰

탑텐 와이어리스브라 리뷰

블링 언니 2021. 7. 28. 14:16
728x90
반응형

 

여자분들만 공감하는

더운여름 브라착용의 불편함ㅠ

 

집에서는 무조건 노브라 상태이지만,

밖에 나갈때는 노브라가

많이 불편하죠~

 

저는 여름이면

거의 와이어가 없는

브라탑을 착용하는 편인데요.

 

이번에 탑텐 밸런스 와이어리스브라

평가단에 선정되어

착용해볼 수 있었어요.

 

공짜로 받은 상품이지만,

직접 착용해본 후 솔직하게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탑텐 와이어리스브라

컬러는 총5가지에요.

저는 가장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라이트베이지를 골랐어요.

 

정식명칭은

탑텐 밸런스 와이어리스브라에요.

 

저는 체구도 작은편이고

가슴도 작은 편이라

평소에 사이즈가 다양하게 나오는

브랜드를 선호하는 편이에요.

 

가장 좋아하는 브라는

에메필이에요.

 

탑텐 와이어리스브라 신청할때

사이즈가 75AB 75CD 이런식으로

되어있어서 조금 걱정을 했어요.

 

 

 

 

 

탑텐 체험단 신청으로 받은

밸런스 와이어리스브라입니다.

 

컬러는 여성속옷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딱 스킨컬러였어요.

 

제가 원했던 컬러~

 

 

 

728x90

 

 

탑텐 와이어리스브라

사이즈 75AB

리뷰 해드릴게요.

 

여느 브라처럼 후크는 뒤쪽에 3개가 있습니다.

 

사이즈는 생각보다 잘 맞았어요.

탑텐에서 광고하는 것처럼

브라윗부분이 뜨지 않고
잘 맞는 편이었어요.


평소 작은가슴을 보완해주는

왕뽕을 선호하지만,
탑텐 와이어리스 브라는
뽕은 없었구요.

봉긋이 솟은 몰드부분이 유지가 되어
작은가슴이 나름 보완되고

납작한 모양이 되는 브라탑보다는

맵시있는 핏을 만들어주었어요.

 

소재 역시 부드럽고 피부에 닿아도 자극이 없었지만,
더운여름 몰드부분에 땀이 차는 건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탑텐 와이어리스브라의 가격대는

유니클로랑 비슷한 가격대

29,900원이에요.


무봉재브라가 워낙 시중에 많이 나와 있어서
싼 가격은 아닌 것 같네요.

 

탑텐은 워낙 할인을 자주 하니까

할인 또는 1+1 이벤트를 이용해

구매하면 좋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