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먹어보고서

부여 장원막국수

블링 언니 2021. 8. 4. 10:53
728x90
반응형

 

오늘은 부여 맛집

장원막국수 리뷰에요.

 

여름에 딱 생각나는 메뉴

막국수 좋잖아요? ㅎㅎ

 

사진은 지난 겨울에 찍어둔 것이니

참고해주세요.

 

가격 변동은 거의 없는 듯 해요.

 

 

 

 

 

부여 장원막국수

 

영업시간

오전11시 ~ 오후5시

 

주차걱정은 전혀 안하셔도 됩니다.

구드레나루터 선착장에

주차장이 넓게 있구요.

장원막국수 앞쪽에도 주차공간 넓어요.

 

주말이면 항상 긴 줄이 있습니다.

처음에 와 보고 놀라서 먹지도 못하고 돌아왔었죠.

 

항상 웨이팅이 있고

영업시간도 길지 않아서

시간대를 잘 공략하셔야 해요.

 

 

 

 

 

세월이 느껴지는 쪽방에 자리잡았어요.

겨울에 가면 운치 있는 느낌?

 

부여 장원막국수 메뉴

메밀막국수와 편육뿐이에요.

막국수는 곱배기 메뉴도 있어서

남자분들은 곱배기로 주문하시는 것 같아요.

 

편육을 막국수면에 감아 드셔보세요

라는 문구가 강렬하게 다가와서

주문했어요 ㅎㅎ

 

저도 편육과 함께

메밀막국수 곱배기 하나를

주문한 듯 해요.

 

 

 

 

 

김가루가 올려져 있어

고소한 냄새를 풍기는

부여 장원막국수의

메밀막국수에요.

 

비주얼은 그냥 그런 비주얼~

 

그렇게 특별한 맛은 아니었지만

면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그런데, 편육이 정말 맛있는 집이에요.

막국수도 막국수지만,

편육은 꼭 주문하셔야 해요.

 

고기가 부드럽고

막국수랑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냉면이랑 막국수 먹을때는

정말 고기 있어야 해요 ㅎㅎ

 

 

728x90

 

 

제 생각이지만,

편육이 저 가마솥에서 완성되는 듯 해요.

 

부여 장원막국수의 편육이 맛있다고 느낀건

가마솥 때문이 아닐까요? ㅎㅎ

 

 

 

 

 

부여 장원막국수가

인기있는 식당인 것은

자리잡은 위치와 공간 특유의 분위기가

한 몫 하는 것 같아요.

 

저렇게 오래된

공중전화라니.. ㅎㅎ

 

 

 

 

 

부여 장원막국수

웨이팅이 길어 자주 가지는 못하지만

부여 가면 생각나는 식당 중에 하나!!

 

 

부여 당일치지 여행코스

포스팅에서 말씀드린 황포돛배를 탈 수 있는

백마강 구드래 나루터도 근처에 있어서

경치가 정말 끝내줍니다.

 

 

https://blingviolet.tistory.com/228

 

궁남지 낙화암 부여 당일치기 여행 코스

얼마전에 부여여행을 다녀왔어요. 궁남지와 낙화암을 찍고 왔는데 특유의 레트로한 분위기가 무슨 시간여행 한 것처럼 기분이 좋았어요. 그래서 오늘은 여름여행지로 딱!! 궁남지 낙화암 부여

blingviolet.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