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먹어보고서

폰타나 바질페스토 크림 스파게티 만들기

블링 언니 2021. 8. 2. 10:46
728x90
반응형

 

내돈내산

폰타나 바질페스토

소스로 크림 스파게티를 만들었어요.

 

집에서 스파게티를

자주 해먹는 편인데

크림소스는 딱 이거다 하는 걸

못찾았었어요.

 

이번에 폰타나 치즈앤크림 바질페스토

맛 본 이후로

크림소스는 폰타나에요 ㅎㅎ

 

 

 

 

 

폰타나 바질페스토

스파게티 만들기

제일 중요한 소스입니다.

 

바질이 들어가 있는

연녹색의 크림소스에요.

 

치즈와 크림이 들어가있어

아주 진한 바질페스토의 맛은 아니지만

약간의 향이 올라오는

꾸덕하고 부드러운 크림소스에요.

 

바질페스토 처음 접하시는 분도

괜찮을 것 같네요~

 

재료는 입맛대로 넣어서

다같이 끓이기만 하면 되니까

엄청 간단해요.

 

 

 

 

 

저는 마트에서 사온

양파 호박 가지 버섯을 듬뿍

볶아줍니다.

 

여름이라서 마트에 가니

 

야채가 정말 싸더라구요.

 

요즘 호박이 정말 맛있거든요ㅎㅎ

야채는 기름에만 볶아도

넘 맛있잖아요~

 

 

 

 

 

폰타나 치즈앤크림 바질페스토

한병은 3~4인분 정도에요.

 

조금씩 덜어 넣어주면서

조절하면 됩니다.

 

저는 바질페스토 소스 반 정도 넣어준 후에

스파게티 끓인 면수 2국자와

우유 반컵 정도 더 넣어서 끓였어요.

 

 

 

728x90

 

 

보통 시판 크림소스는 진하지 않아서

한병을 다 넣어야

맛이 나는 편인데요.

 

폰타나 치즈앤크림 바질페스토

크림소스는 엄청 꾸덕하고 진해서

우유를 더 넣어도 되더라구요.

 

그리고,

저는 체다치즈 2장

청양고추 하나를 넣어줬어요.

 

크림소스에는

청양고추가 약간 들어가면

더 맛있어요.

 

 

 

 

 

폰타나 치즈앤크림 바질페스토로 만든

스파게티랑 함께 먹으려고

들깨 치아바타도 구웠어요.

 

얼마전 동네빵집에서 산 빵인데

들깨가 통으로 들어있어서

식감이 독특해요.

 

 

 

 

 

폰타나 치즈앤크림 바질페스토로

완성한 스파게티에요.

 

2인분인데 양이 굉장히 많아졌어요.

저는 스파게티 면 조절하기가

그렇게 어려워요.

 

동거인이 만든 샐러도도 함께~

토마토 이불이네요 ㅋㅋㅋ

 

 

 

 

 

요즘은 거의 집에서

끼니를 해결하다보니

덩달아 요리실력도 느는 것 같네요 ㅎㅎ

 

폰타나 치즈앤크림 바질페스토 스파게티

지금까지 집에서 만들어 본

시판 크림소스 스파게티 중에

최상의 맛이었어요.

 

꾸덕하고 진한 크림소스 좋아하시면

폰타나 치즈앤크림 바질페스토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