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먹어보고서

경의선숲길 서강대 타코 맛집 티키타코

블링 언니 2021. 7. 21. 12:09
728x90
반응형

 

경의선숲길 서강대 후문 근처에서

타코 맛집을 발견했어요.

 

집근처에 경의선숲길이 있어서

신촌 홍대까지는 걸어다니기도 해요.

 

 

 

 

 

 

경의선숲길 건너편

서강대 후문쪽에 위치한

타코 맛집 티키타코 에요.

 

이름이 참 귀엽죠? ㅎㅎ

 

 

 

728x90

 

 

티키타코 내부가 넓은편은 아니라

웨이팅 하면서 메뉴판을 받았어요.

 

사람이 많지 않은 시간이라

웨이팅은 5분 이내였구요.

 

맛있는게 넘 많다 ㅠ

 

 

 

 

 

티키타코 내부

테이블은 4~5개 저도였던 것 같아요.

 

멕시코 분위기의

인테리어 ㅎㅎ

 

타코요리를 좋아해서

넘 기대되는 맛!!

 

 

 

 

 

티키타코에서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감자튀김

과카몰레칩스

치킨퀘사디아

 

 

 

 

 

음료는 탄산없는 파인애플 주스

주스가 진짜 핵맛이었음 ㅎㅎ

 

전체적으로 가격대가

저렴한 편이에요.

 

가격은 저렴해도

온더보더보다 맛있는 것 같아요.

 

퀘사디아 안에 들어있는 치킨도

싸구려 닭가슴살 이런거 아니었어요.

숯불치킨 느낌으로

야들야들하고 맛있었어요.

 

과카몰레칩스에

아보카도 과카몰레 올려진거 보이시죠?

진짜 혜자스러움~

최고였어요.

 

원래 고수 잘 안먹는데

멕시코음식 먹을때는

고수가 꼭 필요하더라구요.

 고수가 빠지면 좀 섭섭한 맛 ㅎㅎ

 

고수를 싫어하는 분들이 많아서 그런지

소스에 고수가 섞여있지 않고

따로 담아주네요.

 

 

 

 

 

신촌 홍대에 있던

온더보더 없어진 후로

아쉬운게 참 많았거든요.

 

이렇게 가까운 곳에

타코 맛집이 있었다니..

 

경의선숲길 근처 티키타코는

이미 서강대생들에게는

유명한 맛집인듯 해요.

 

오늘같이 더운날

맥주랑 먹으면 참 맛있겠쥬??

 

동생이랑 얼릉 접선해야겠어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