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먹어보고서

반장떡볶이 공덕 맛집

블링 언니 2021. 7. 19. 15:03
728x90
반응형

 

오늘은 자주 찾는

떡볶이 맛집을 소개할게요.

 

마포 공덕역 재화스퀘어 빌딩

지하1층에 위치한

반장떡볶이 입니다.

 

 

 

 

 

반장떡볶이는 신사동 가로수길이 본점으로

tv에도 여러번 나왔던 것 같아요.

 

반장떡볶이라는 이름답게

초등학교 교실처럼 꾸며놓아

어린시절 추억이 떠오르는 곳이에요.

 

저는 집근처에 있는

마포 재화스퀘어점을

자주 찾습니다.

 

마포역 근처에는

떡볶이 맛집으로 유명한

떡볶이집이 여러개 있는데요.

 

우선 코끼리분식

대단한 가성비 즉석떡볶이로 유명해요.

싸고 진짜 맛있어요~

밥까지 볶아 먹는다 해도

서울에서 이 가격이라니 ㅎㅎ

 

그리고, 마포원조떡볶이

떡볶이가 맛있긴 한데

제입맛에는 많이 매웠구요,

저는 떡볶이보다는

김밥이랑 오뎅국물 추천 ㅎㅎㅎ

 

코끼리분식이나 마포원조떡볶이에 비하면

반장떡볶이는 가격이

굉장히 비싼편이죠.

 

떡볶이계의 고급 레스토랑

ㅋㅋㅋㅋㅋ

 

 

 

728x90

 

 

공덕 맛집 반장떡볶이에서

가장 자주 먹는 메뉴는

깻잎반장떡볶이에요.

 

깻잎향 솔솔

얼매나 맛있다구요?!!! ㅎㅎ

 

동생이랑 둘이 가면

사리 추가 없이 먹어야만

밥을 볶아 먹을 수 있어요.

 

 

 

 

 

반장떡볶이 2인분

양 많죠?

 

추가사리 주문하지 않아도

쫄면 라면 만두 계란

몽땅 들어있습니다.

 

끓여서 먹기만 하면 되죠~

 

 

 

 

 

제가 공덕맛집 반장떡볶이를

자주 가는데는

몇가지 이유가 있어요.

 

맛도 맛있지만,

정말 친절하심!!!

그리고, 단무지가 시원하고

진짜로 맛있어요.

 

매운떡볶이 먹을때

맛있는 단무지 정말 소중 ㅎㅎ

 

반장떡볶이에서 볶음밥은 정말 필수죠.

치즈 추가해야해요.

눈꽃치즈라 살살 녹아요.

 

항상 정신없이 먹다보니..

사진은 이 정도밖에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