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먹어보고서

어니언 성수 카페 디저트 맛집

블링 언니 2021. 7. 15. 11:52
728x90
반응형

 

성수동에 일이 있어 갔다가

분위기 좋은 카페 발견했어요.

 

성수역2번출구에서

굉장히 가까운

어니언 카페 입니다.

 

 

 

 

 

안국 어니언은 한옥이더니

성수 어니언은 공장을 개조한 카페네요.

 

이 건물은 무려 70년대에

지어졌다고 합니다.

 

 

 

 

 

카페 어니언은

빵 맛집 디저트 맛집으로도

유명하죠?

 

빵순이는

빵 쇼핑 안 할 수 없죠 ㅎㅎ

 

 

 

 

 

어니언 성수 카페에서

빵을 먼저 고르고

음료를 주문했어요.

 

장마기간이었지만

비는 오지 않고

굉장히 더웠네요 ㅠ

 

 

 

 

 

하늘이 훤히 보이는

야외 공간에 자리를 잡았어요.

 

나무 그늘이 있어

바람이 시원했어요.

 

성수 카페 어니언은

빈티지한 멋을 느낄 수 있는

참 멋진 공간이군요.

 

 

 

728x90

 

 

패션후르츠 에이드 한잔

시원하게~

 

음료도 맛있네요?!!!

 

빵을 접시에 담아주진

않더라구요.

경제적이긴 하지만,

먹고나면 트레이가 넘 지저분해져서

볼성사나워짐ㅋㅋㅋㅋ

 

 

 

 

 

성수 카페 어니언에서 고른 빵 중에

초코 바나나 빵?

 

카스테라 종류의 부드러운 빵인줄 알았더니

식빵 느낌,

이름은 모르지만 맛있었어요.

 

 

 

 

 

 

성수동 도심을 느낄 수 있는

어니언 카페 루프탑

 

요즘은 너무 더워서

여긴 좀.. 

앉아있기 힘들지 않을까요?

 

잠깐 올라가서 구경만 했습니다.

 

 

 

 

 

성수 카페 어니언 루프탑에서

내려다보는 공간도

참 멋지네요.

 

저는 빈티지한 감성의

도시재생 카페를 좋아하나봐요.

 

편안한 느낌이 들고

항상 이런 공간은 대만족이에요.

 

 

 

 

 

어니언 성수 카페 주차는

인근 공영주차장과 유료주차장

이용하면 된다네요.

 

성동구 도시관리공단에 접속하여

방문주차 예약도 할 수 있다니

차 갖고 가도 편할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