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먹어보고서

강릉 감자옹심이 맛집

블링 언니 2021. 7. 1. 10:53
728x90
반응형

 

감자옹심이 좋아하시나요?

쫀득한 감자옹심이

안 드셔보셨음 말을 마세요 ㅎㅎㅎ

 

 

 

 

 

제가 얼마전에

강릉 여행 다녀왔잖아요?!!

 

강릉역 도착하자 한 일이 바로

감자옹심이 먹기

무조건 감자옹심이

ㅋㅋㅋㅋ

 

강릉역에서 가까운 동부시장에

감자옹심이 집이 있어서

바로 갔습니다.

 

 

 

 

 

강릉 동부시장

동부 감자옹심이

 

강릉 감자옹심이 맛집으로

검색해서 찾아갔어요.

 

강릉역에서 멀지는 않고

걸어서 20분 이내였던 것 같아요.

 

길이 엉망이라

트렁크가방 끌고 오기는

조금 힘들었네요.

 

 

 

 

 

동부시장 식당 1층 안쪽에 위치한

동부 감자옹심이

 

우선 가게가 정말 깨끗해서

마음에 쏙 들었어요.

 

강릉 첫인상 굿굿~

 

식당의 1순위는

청결인 것 같아요.

 

아무리 맛있는 식당이라 해도

더러운 집은 다신 가고 싶지 않더라구요.

 

 

 

728x90

 

 

여러가지 맛 보려고

순옹심이 옹심이칼국수 서리태콩국수

3개를 주문했어요.

 

시장에 있는 식당에 갈때면

어느정도 청결함에 대한

기대치를 낮게 두고 가는데요.

 

강릉 동부시장 동부 감자옹심이는

진짜 완전 깨끗해요.

이런 곳이 맛집이죠~

 

열소독된 앞접시가

완전 뜨끈 ㅋㅋㅋㅋㅋㅋ

그릇 광나는 거 보이시죠?

 

 

 

 

 

강릉 동부 감자옹심이

쫄깃한 감자옹심이 맛

울 엄마는 처음 먹어본 맛인데도

대만족하셨음 ㅎㅎ

 

옹심이 칼국수도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옹심이가 조금 들어가있어

감자옹심이 처음 드시는 분들은

칼국수로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감자옹심이 맛에 빠져

서리태콩국수얘기는 안 했는데

콩국수는 살짝 간이 되어 나와서

따로 간을 할 필요가 없었어요.

 

올 여름은 벌써부터 콩국수를

몇그릇째 먹는건지.. ㅎㅎ

 

감자옹심이 맛있게 먹고

강릉 중앙시장 까지 들러서

기분좋은 마음으로 호텔로 향했지요.

 

호텔가는 길 택시기사가

동네에 자살사건이 있다는

뜬금포 사건사고 이야기를...............

방금 여행 온 사람들한테 그런 정보를 왜?????

 

음... 그랬습니다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