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언니's 일상/먹어보고서

만동제과 강릉

블링 언니 2021. 6. 23. 11:19
728x90
반응형

 

마늘빵으로 유명한

강릉 만동제과를 다녀왔어요.

 

만동제과는 연희동이 본점이라는데

저는 강릉여행 갔다가

우연히 들러보았네요 ㅎㅎㅎ

 

 

 

 

 

강릉중앙시장 가는길 만동제과 앞

사람들이 줄을 서있어서

그냥 지나칠 수 없더라구요.

 

평일이라 웨이팅이 긴편은 아니었고

가게 내부가 좁은 편이라

2팀씩 입장을 할 수 있어서

아주 잠깐 기다렸어요.

 

 

 

728x90

 

 

강릉 만동제과 들어서자마자

무슨 빵이 있는지 스캔해 보았죠.

 

마늘빵이 유명하다니까

마늘빵은 무조건~

 

어니언베이글에 눈에 들어왔지만

이미 품절이더라구요.

2시정도였는데 엄청 인기빵인가봐요 ㅠ

 

 

 

 

 

저는 강릉 만동제과에서

마늘빵과 호두빵을 선택했어요.

 

 

 

 

 

강릉 만동제과 마늘빵의 자태~

엄청 촉촉해 보이죠?

 

먹기좋게

비닐 손가락 장갑을 두개

넣어주었네요.

 

저는 바삭한 마늘빵도 좋아하는데

만동제과 마늘빵은

촉촉하고 부드럽고

동생과 둘이 순삭했어요 ㅎㅎ

 

마늘빵과 함께 구입한

호두빵도 맛있어요.

대체적으로 빵이 촉촉한 편인듯~

 

빵은 사온 당일에 먹는게

제일 맛있죠~

 

 

 

 

 

만동제과 앙크림빵도 시식해보았는데

많이 달지 않고 맛있었어요.

왜 사지 않았을까? ㅎㅎ

 

품절로 사지 못한

어니언 베이글도 자꾸 생각나구요.

 

조만간 연희동 만동제과

방문해야할 듯 해요.

 

728x90
반응형